현대차 (005380)

226,500.00
-3,000.00(-1.31%)
  • 거래량:
    844,259
  • 매수/매도:
    226,500.00/227,000.00
  • 금일 변동:
    223,500.00 - 228,500.00

005380 개요

전일 종가
229,500
금일 변동
223,500 - 228,500
매출
104T
금일 시가
227,000
52주 변동폭
90,500 - 288,500
주당순이익
5,471.75
거래량
844,259
총 시가
56.25T
배당금
3,000.00 (1.31%)
평균 거래량
398,069
주가수익비율
41.94
베타
1.22
1년 변동률
136.51%
발행주식수
260,258,503
다음 수익일자
2021년 7월 28일
현대차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혹은
지금은 폐장 시간입니다. 개장 시간 중에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차 뉴스

현대차 분석

기술 요약

유형
5 분
15 분
시간당
일간
월간
이동평균적극 매도매도매수적극 매수적극 매수
기술적 지표적극 매도매도매도적극 매수적극 매수
요약적극 매도매도중립적극 매수적극 매수

회사 프로필 - 현대차

회사 프로필 - 현대차

현대자동차주식회사는 주로 자동차의 제조 및 판매를 영위하는 한국 기반 회사입니다. 회사는 세 개 부문을 통해 사업을 운영합니다. 차량부문은 대형상용차, 소형상용차, 승용차, 레크리에이션 차량 등 자동차; 하이브리드 자동차, 전기 자동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등 친환경 자동차를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부문은 또한 자동차 정비서비스와 관련 부품을 제공합니다. 금융부문은 할부금융, 리스, 신용카드 등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타부문은 철도 차량 및 시스템 제조를 영위하며 기차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회사는 자율주행차 소프트웨어를 개발합니다.

더 보기
  • 39만대 리콜?
    0
    • 유튜브에 리딩방까주는남자라고 있는데 영상보시고 공감가시는분들 오세요^^
      2
      • 얼마에 진입할깡
        1
        • 돈깡
          0
        • 21.5
          0
      • 세계차 만드는회사가 몇개인데 애국심에 현차사야하냐!? ㅂㅣ젼은 테슬라만 하냐?
        11
        • 이제 확실히 상승패턴으로 바뀐듯하네요~반도체도 자체생산한다그러고 조금씩 우상향할듯
          9
          • 1년2년만 기다리면 80만원 넘는다삼성전자보다 안전하고 성장성있다장투하면 인생 대박날 주식이다
            10
            • 수소차 시대부터 현대는 독주를 할꺼라 생각한다.미흡한 부분은 천천히 개선해 나갈꺼고 엑셀을 밟으면 파워가 올랐다 떨어지는 문제도 해결될꺼라 본다
              1
              • 관건은 수소 수요공급문제 해소가 언제 이루어지냐인데 맹목적인 매수는 단기수익에 대한 기대와 멀어지는것 같다.
                0
            • 현대의 10년 후를 보고 투자합니다!
              1
              • 요즘같은 시대에 10년후는 무슨 ㅋㅋ
                4
            • 역시 현기차
              1
              • ㅋㅋㅋㅋ 기사하나에 뭐하냐
                1
                • 오~~역시 반등추세군 어제 추매한거 신의한수였다
                  2
                  • 아이오닉5 미국에서 좀 팔리겠구만
                    3
                    • 음..반등시작한듯하네요 추매해봅니다
                      1
                      • 노답..
                        1
                        • 이거 28만원에 매수한사람있나?
                          1
                          • 응 ㅋㅋ 나란 바보 ㅜㅜ
                            0
                        • 오늘이 빠질수 있는 유일한 날입니다
                          7
                          • 아이오닉5 가 세계를 평정하고 주당 천만원을 만들어줄거다
                            1
                            • 헐 농담이였는데 엄지척 뭐지?
                              1
                          • 나는 테슬라 샀으니 현대 망해라
                            7
                            • ㅋㅋㅋ 지가 쓰레기라고 게시판에 컴펌하네......ㅎㅎㅎ 😁
                              2
                          • 여기도 요즘 힘들군요
                            1
                            • 거래량이 없다는 건 관망하겠다는것인가요
                              1
                              • 거래량이 너무 없음 진짜 역대급이네 최근
                                1
                                • 핸다이 고평가주
                                  0
                                  • 현차는 코스피 3500은 되야 30만찍지 싶네 답없네..
                                    0
                                    • 참 징하게 안간다...ㅠ.ㅠ
                                      0
                                      • 반도체부족으로 생산못한데서 전세계 전기차종목 다떨어지는데 ㅋㅋ 얼른 도망가라 ㅋㅋ
                                        2
                                        부인 성명:퓨전 미디어는 이 웹사이트에 있는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고 정확하다고 보증 못하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들 (주식, 지수, 선물), 암호화폐 그리고 외환 가격들은 거래소들에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마켓 메이커들의 의해 제공됨으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고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있습니다. 이는 가격들이 시장 움직임을 나타내는 상징이고 거래 목적에 부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으로 퓨전 미디어는 이 데이터를 이용한 결과, 귀하에게 발생하는 손실에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 또는 퓨전 미디어에 속한 어떤 개인도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데이터, 시세, 차트 및 매입/매도 신호를 포함한 정보를 근거로 한 손실이나 피해에 어떤 책임도 갖지 않습니다. 가장 위험한 투자의 한 형태로 금융 시장 거래에 따르는 위험과 비용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 성명의 영어 버젼이 주된 버젼으로 영어 버젼과 한국어 버젼에 차이가 있을 경우 영어 버젼을 우선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