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속보
0
광고없는 버전 . Investing.com의 경험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
닫기

엔비디아 코퍼레이션 (NVDA)

알림 생성하기
신규!
알림 생성하기
웹사이트
  • 알림 통지
  •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모바일 앱
  •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 동일한 사용자 프로필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조건

빈도

한 번
%

빈도

빈도

엔비디아의 실적 팔로우

전달 방법

상태

포토폴리오 추가/삭제 포트폴리오에 추가합니다
관심목록에 추가하기
포지션 추가

포지션이 다음에 추가되었습니다:

보유종목 포트폴리오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241.50 -9.17    -3.66%
05:59:59 - 닫음. USD 통화 ( 책임한계고지 )
개장전
236.62
-4.88
-2.02%
20:43:48 - 실시간 데이터
  • 거래량: 42,445,739
  • 매수/매도: 0.00 / 0.00
  • 금일 변동: 240.78 - 255.79
종류:  주식
시장:  미국
ISIN:  US67066G1040 
CUSIP:  67066G104
엔비디아 241.50 -9.17 -3.66%
배당락일 배당 유형 지불일 수익률
2021년 12월 01일 0.04 2021년 12월 23일 0.05%
2021년 08월 31일 0.04 2021년 09월 23일 0.07%
2021년 06월 09일 0.16 2021년 07월 01일 0.09%
2021년 03월 09일 0.16 2021년 03월 31일 0.14%
2020년 12월 03일 0.16 2020년 12월 29일 0.12%
2020년 09월 01일 0.16 2020년 09월 24일 0.12%
더 보여주기
범례
월간
분기별
반기
연간
12개월 추적분
의견 지침

의견을 통해 다른 사용자들과 교류하고, 관점을 공유하고, 저자와 서로 간에 의문점을 제시하시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저희 모두가 기대하고 소중히 여기는 높은 수준의 담화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기준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풍성한 대화 나누기.
  • 주제에 집중하기. 토론 주제와 관련된 것만 게시합니다
  • 존중하기. 부정적인의견도 긍정적이고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 표준어 사용: 문법에 맞춰 글을 작성합니다.
  • 주의사항: 의견에 포함된 스팸이나 홍보용 메시지 및 링크는 제거될 것입니다.
  • 저자나 다른 사용자에 대한 욕설, 비방, 또는 인신공격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 대화를 독점하지 마십시오열정과 소신에 감사드립니다. 다만 다른 분들에게도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의견은 간결하고 사려 깊게 제시하시고 다른 사람이 불편해 할 수 있음으로 같은 의견을 되풀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야기나 포럼을 독차지하는 사람에 대한 불만이 접수될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그 사람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 의견은 한글로 작성해주세요.

 

스팸 또는 비방글은 사이트에서 삭제될 것이며 Investing.com의 결정에 따라 추후 댓글 등록이 금지될 것입니다.

 

NVDA 토론

고객님의 엔비디아 코퍼레이션에 대한 생각을 적어 주십시오.
 
이 차트를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
여기에도 게시하기:
 
첨부된 차트를 새 차트로 교체할까요?
1000
부정적인 사용자 신고로 인해 귀하의 의견 작성 기능은 현재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조정자가 귀하의 상태를 검토할 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신 후에 다시 의견을 작성해 주십시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의견은 중재자가 승인할 때까지 보류되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웹사이트에 표시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희찬 안
희찬 안 10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추매한다니 뭐니 개소리 지껄이는거보면 아직 찐저점 안왔네
후남 권
후남 권 10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평단가를 낮출까나? 테슬라를살까나?
디아 엔비
디아 엔비 16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엔비디아 추매각 보고있었는데 기회를 주네요. 1년전 가격 금방갈듯 싶은데 1년전에 사나 지금사나 똑같다는게 추매하는 입장에선 기쁘네요~
종성 이
종성 이 18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후남 권
후남 권 19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연우 이
연우 이 21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297에 들어왔다 질문 못받는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크롬 구글
구글크롬 25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전저점가면 딴거다팔고 풀매수할텐데 그럴리가없겠지; 갓비디아
은우 조
은우 조 34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여기 적정가격 적는애들은 지들 월급적어놓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 유치하다 심심해서들어오면 아주 난리부르스네 ㅋㅋ
희찬 안
희찬 안 38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엔비디아 적정가격 180
김씨 노가다
김씨 노가다 38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덕분에나도 돈을번다ㅋ
은우 조
은우 조 40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김위원장 형이랑 얘기하자 ㅋㅋ 메신져있나? 형이 시드가 넘커서 너처럼 약삭빠른친구가 필요한데 ㅎㅎ
김씨 노가다
김씨 노가다 40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덕분에나도 돈을번다ㅋ
김 위원장
김 위원장 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참 이상하단 말이지 업계인이 충고해줘도, 배울생각을 안한단 말이야 ㅋ 덕분에 내가 돈을 번다
스마 일잉
스마 일잉 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수미야! 주식은 업계에서 일하고 반도체 지식만 많다고 주식의 고수가 되는게 아니다.. 주식은 여러가지 변수가 많기때문에 예측을 하는건 신의 영역이다.. 즉 여러가지 경제지표들, 지정학적 요인 등등 여러가지 일어나는 상황에 따라 움직이는게 주식시장이지.. 수미야 넌 주식의 신이 아니야 겸손하자 오케이^^
희찬 안
희찬 안 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추매한다니 뭐니 개소리 안하는거보니 오늘은 보합권이겠네
스마 일잉
스마 일잉 51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ㅎㅎㅎ 쇼를 하네 ㅎㅎㅎ
AO K
AO K 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아무리 비싸도 180불이 적당
스마 일잉
스마 일잉 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최근에 몇일 하락했다고 여러 소음들이 넘쳐나네… 10년안에 4차산업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최소 현재보다 몇십배이상 가치가 높다 이게 정답 ^^
Avalancha Kingkong
Avalancha Kingkong 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너무많이 올랐다고 이제끝이다? ㄴㄴ 앞으로도 실적이 잘나올 회사는 조정받을때 모으는 것 애플,마소를 봐라 얼마나 오랫동안 우상향을 하는지
김 위원장
김 위원장 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무슨 실적? 애플,마소랑 비교하는이유는? ㅋㅋㅋㅋㅋ
스마 일잉
스마 일잉 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김 위원장 비교할만 하니깐 하는거지 수미야.. 애플 테슬라 엔비디아 마소 이런기업들 중심으로 실적이 대박날가능성이 높잖아… 앞으로 실적잘나오는 기업위주로 가는 장세될듯.. 그러니 엔비디아는 꾸준히 우상향한다는 뜻이잖아 ㅎㅎ 맞는말하네
창작공장 오성이형의
창작공장 오성이형의 2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어제 장초에 샀는데 역시 타밍은 못맞추네,,그래도 믿어요.. 황형 사랑행
스마 일잉
스마 일잉 2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엔비디아 걱정 나라 걱정 가장 쓸데없는걱정임.. 다음주 fomc미팅과 다음주에 있을 빅테크 실적결과에 따라 앞으로 나스닥의 향방이 결정될듯.. 여러요인에 의해 게시판에 여러 안티 소음들이 넘치는데 다무시하고 엔비디아의 미래가치 미래성장성을 보고 참고 기다리고 힘들때 서로 위로해주고 기쁠땐 서로 기뻐해주는 든든한 엔비디아 주주되봅시다! 엔비디아 주주님들 한분한분 경제적자유를 얻을때까지 빡세게 엔비디아 응원해봅시다! 주주님들 힘내봅시다!👍
제주 삼다수
제주 삼다수 2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아아아 그는 갔습니다~
태형 김
태형 김 2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김씨 노가다 닌 걍 조가치 사는거 아님? 계좌공개 가능 ?
Level A
Level A 2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걍 인간쓰레기임
Level A
Level A 2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걍 인간쓰레기임
Younghwa Moon
Younghwa Moon 55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걍 글쓰는 시간도 욕하는것도 아깝습니다.
Avalancha Kingkong
Avalancha Kingkong 2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컴퓨터에 들어가는 부품중 가장 비싼 부품이 cpu, 그래픽카드다. 반도체산업은 앞으로의 20년도 계속해서 상향산업이다 엔비디아는 브랜드 가치까지 높으므로 계속 모아가는 전략 유효하다. Soon 1000
디아 엔비
디아 엔비 2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200찍고 1000가면 좋지~ 200일단 가즈아
김 위원장
김 위원장 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이런 킹콩같은 반도체 무뇌들이 섹터분석을 할 줄도 할 방법도 모르니 내가 돈을 버는것임
Avalancha Kingkong
Avalancha Kingkong 51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김 위원장 너는 어느섹터 가지고 있네?
김씨 노가다
김씨 노가다 3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엔비디아 주주님들께 감정이 이입돼 소설을 써봤습니다. 엔비디아를 투자하고 계시는 이웃집 할머니의 시름이 느껴진다. "찰랑" 빈 소줏잔에 떨어지는 물방울소리, 그 소리의 정체는.. 떨리는 손으로 엔비디아 한 주를 팔아서 산 마지막 소주 한 병입니다.. 마지막 남은 소주 한 병을 탈탈 털어서 겨우 나오는 그 한 방울이 떨어지는 소리입니다, 이내 3초동안 정적이 흐르고. 떨리는 목소리로 들려오는 "걍 냅둬..." 기운없이 내뱉은 세 마디지만 여러감정들이 뒤섞여 세 마디 뿐인 말에 무게가 느껴집니다. 주가의 하락이 멈춤을 알리는 새벽 6시, 장마감 시간이되서야 그녀는 떨리는 눈을 감고 잠을 청할 수 있었습니다. 잠에든지 몇 초가 지났을까.. 곧 이내 [쾅 쾅 쾅!!] 문 두들기는 소리가 " 할머니가 힘들게 청했던 잠을 깨웁니다. "할머니!!!! 걍 냅두라면서요!!! 주가가 75달러까지 폭락했잖아요!!! 책임져!" 할머니는 그저 떨리는 목소리로 "걍 냅둬.." 세 마디뿐인 말 밖에 할 수 없었다. 왜냐하면 할머니는 제3기 중증치매를 겪고 계시기 때문이였다. 할머니가 기억하고 계신 단 3글자 뿐인 말 "걍 냅둬..." 짧은 세 마디 뿐인 말이지만 할머니에게 있어 "걍냅둬.."라는 말은 한 평생 같이 했기에 세 마디의 짧은 말일지어도 무게가 있는 진심어린 말이였다. 본 글은 실제 있었던 일이 아닌 김씨노가다의 창작소설 입니다.
이전 답글 보기 (1)
스마 일잉
스마 일잉 2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ㅉㅉㅉㅉㅉ 그냥 소음이라 무슨소리하는지도 모르겠네 ㅉㅉㅉㅉ
Younghwa Moon
Younghwa Moon 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상상력 대단해 ㅋㅋ 할매 아직 수익 50퍼 ...ㅋㅋ 15년전에 산 바이오주 임상실패로 마이너스난 한종목 아직도 들고계신단다. 소주는 커녕 오늘도 호숫가 아침조깅 하고 오셔서 요가할 시간이라던데. 왜려 주식은 파는거 아니시라면서...1, 2년 할려구 산거아니라구. 시간도 함께 투자해야한다면서...이런 하락장 한두번 겪어봤냐면서 또 지나간다 하며 웃으셔. 하락장에서 사야지.. 언제사냐...ㅋㅋㅋㅋ 은행주등 배당 들어온거 있다고 더 사고싶다는데 ~~경제도 역사도 반복된다. ㅎㅎ 공매도를 하든 뭐를 하든 성인이 본인 의지하에 판단과 선택은 각자의 몫이지. 내 선택은 애초 10년보고 샀다. 내 송아지들. 매일같이 저주를 퍼부으며 75달러 폭락이라 했었지??? 폭락장에서도 차곡차곡 사서 오래오래 들고간다. 50퍼가아니라 10년후 몇백퍼를 위하여!!!! 할매처럼 멋있게...ㅋㅋㅋㅋ
Younghwa Moon
Younghwa Moon 15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그리고 한국 소주 안팔아서 가끔 레드와인 한잔씩 하신다. ㅋㅋㅋㅋ
명자 김
명자 김 7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김씨 노가다~걍 소설을써요 소설을ᆢㅋㅋ남 마음아픈거를 그리도 기뻐하는 못된심보를 가지고서야 어찌바른삶을살꼬ᆢ그런못된 심보가지고 있으면 지옥간답니다천당과 지옥은 분명있으닌깐요ᆢㅎㅎ
명자 김
명자 김 1 분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Younghwa Moon님그할머니 대단하신분이시네요~존경스럽습니다~^^그할머니 사시는곳이 한국이아니신가봐요??한국소주가 없다하신거보니요??혹 Younghwa Moon님도 한국사시는거 아니신가요??
김씨 노가다
김씨 노가다 3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엔비디아 실적좋은거 맞다 좋은기업인거 맞다. 그런데 주울거면 6년전 6~7달러에 줏었어야지 6년전에비해 50~60배나오른 고평가주식에 가치투자를한다고? 실상은 보니까 조까치투가 아니야?
김씨 노가다
김씨 노가다 3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75달러까지폭락한다는것을 왜 모르냐 차트를보면알수있다. 역사적고점찍고 하락하는거다. 월가세력이 엔비디아 테슬라등 거품을 키웠고 언제나 희생양들은 이번만큼은 다르다며 더 오를수 있다며 추매존버한놈들이였다. 340달러부터 공매도 치라고 했던 내말이틀렸냐 340달러부터 지금까지 계속 추매 물타기 권유한놈들이 틀렸냐 .
SJ K
SJ K 3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글 쓸 시간에 밖에 나가서 일이라도 알아보세요
park woojin
park woojin 3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앤비디아는 간다. 그냥 사모아라. 젤 쉬운 주식이다
스마 일잉
스마 일잉 3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엔비디아 기업의 펀더멘털은 강하고 4차산업에 가장핵심이고 중심인 엔비디아는 걱정할 필요없음 🌙👍🚀🔥
 
이 차트를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
 
첨부된 차트를 새 차트로 교체할까요?
1000
부정적인 사용자 신고로 인해 귀하의 의견 작성 기능은 현재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조정자가 귀하의 상태를 검토할 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신 후에 다시 의견을 작성해 주십시오.
의견에 차트 첨부하기
차단 확인

%USER_NAME%(을)를 정말로 차단하시겠습니까?

그렇게 하면, 귀하와 %USER_NAME%(은)는 서로의 Investing.com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USER_NAME%(은)는 차단 명단에 추가되었습니다.

방금 이 사람을 차단해제하였으므로 48시간 이후에 차단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이 의견 보고하기

나는 이 의견이 다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의견에 깃발 표시됨

감사합니다!

귀하의 보고는 검토를 위해 조정자에게 보내졌습니다.
부인 성명:퓨전 미디어는 이 웹사이트에 있는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고 정확하다고 보증 못하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들 (주식, 지수, 선물), 암호화폐 그리고 외환 가격들은 거래소들에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마켓 메이커들의 의해 제공됨으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고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있습니다. 이는 가격들이 시장 움직임을 나타내는 상징이고 거래 목적에 부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으로 퓨전 미디어는 이 데이터를 이용한 결과, 귀하에게 발생하는 손실에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 또는 퓨전 미디어에 속한 어떤 개인도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데이터, 시세, 차트 및 매입/매도 신호를 포함한 정보를 근거로 한 손실이나 피해에 어떤 책임도 갖지 않습니다. 가장 위험한 투자의 한 형태로 금융 시장 거래에 따르는 위험과 비용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 성명의 영어 버젼이 주된 버젼으로 영어 버젼과 한국어 버젼에 차이가 있을 경우 영어 버젼을 우선으로 합니다.
구글에 가입
혹은
이메일로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