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오 ADR Class A (NIO)

20.89
-0.41(-1.95%)
  • 거래량:
    20,899,833
  • 금일 변동:
    20.41 - 21.15
  • 52주 변동폭:
    11.67 - 44.27

NIO 토론

니오 ADR A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혹은
투표하신 후 사용자들의 결과를 확인하세요!

모든 의견

(16731)
  • 오늘 박살 나는 이유는 뭐에요?
    1
    • 개잡주 ㅋㅋ 0불이 적정가 ㅋㅋ
      0
  • 니오 7%때 레버리지3배팔고 4%에 인버스 3배 갈아탐 니오-10%가즈아
    0
    • 아 제발 탈출좀
      2
      • 까불지마
        0
      • 개 까부네
        0
      • 조오까세요
        1
    • 구조대 온다했지~~~~~~~~~
      1
      • 오늘 구조대 출바알~
        2
        • 잠깐 기회줄때 탈출해라 ㅋㅋ 탈출은 지능순, 아니면 쫄딱 망하던가 ㅋㅋㅋ
          1
          • 19층사람있어용~ 구조대 출바알
            2
            • 영차영차영차영차
              1
              • 이번주 10 넘고 기회줄때 팔래? 10붕괴하고 팔래? 아님 5붕괴하고? 아님 -100% 일때? 조금이라도 건질래 아니면 쫄딱 망할래 ㅋㅋㅋㅋㅋ
                5
                • 너 누구냐?
                  1
              • 가즈아아아앙아앙
                1
                • 역시 짱꼴레이는 걸러야됨
                  0
                  • 조지소로우 buy nio
                    2
                    • 모두 살아들 계십니까? 살아도 사는게 아니네요.
                      2
                      • 제발 프또속 하지말고 올라줘라 제발
                        1
                        • 프프속
                          0
                      • 물타 해엄쳐서 도망쳐!
                        1
                        • 대단하다. 이렇게까지 쳐박았는데 또 프리장에서 쳐박고 있음. 오늘도 볼만하겠다 ㅎㄷㄷ
                          2
                          • 이번주 10붕괴 ㅋㅋㅋㅋㅋㅋ
                            1
                            • 오늘은 딱 -15프로 가줄께ㅋㅋㅋㅋㅋㅋ
                              1
                              • 오늘 안팔면 내일 11. 모래 10 붕괴다 ㅋㅋㅋㅋ 아직도 안팔았니? ㅋㅋ
                                1
                                • 다가저가라 씨이이이발 내가 니오차만보면 불지른다
                                  1
                                  • 저는 자포자기 입니다..
                                    1
                                    • 다 끝났어 걍
                                      1
                                      • 아살려줘...
                                        1
                                        • 이번주 10에 팔래? 다음주 5에 팔래? 5월말 1에 팔래? ㅋㅋㅋㅋ
                                          3
                                          • 싱가폴 2차상장이면 진짜 째야되는거 맞지형들?.. 매도해?...ㅠ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