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슨모빌 (XON)

87.45
+0.47(+0.54%)
  • 거래량:
    4,820
  • 매수/매도:
    0.00/0.00
  • 금일 변동:
    86.00 - 87.45
  • 종류:주식
  • 시장:독일
  • ISIN:US30231G1022
  • WKN:852549

XON 토론

엑슨모빌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혹은
투표하신 후 사용자들의 결과를 확인하세요!

모든 의견

(5071)
  • 이번주는 훈풍이 부는구나… 다시 전고점 갱신을 행해 돌격!
    0
    • 할배 그만내려 !
      0
      • 금일 PSNY 폴스타 상장! 기린 평단 $9.04에 12,000주 보유 중. 3,333주 장투할 예정. 작년 출하량 29,000대, 시총 20B. 한국 SK에서도 779억 투자했음. 별 이상한 놈들은 이거 잡주라고 그러더라 ㅎ. 루시드 시총 30B, 작년 출하량 125대. 루시드 화이팅!
        2
    • 오늘 미국장을 움직일 경주마 GGPI..내일 티커변경 예정에 바로 방금 신규 전기차 라인업 공개. 투표공시 어제 장마감 후 나옴.
      5
      • 자부심을 가지세요.. 님들은 하락장 피해간겁니다. 이게 얼마나 큰 기회인건지 다른 빅테크흐름과 비교하면서 반추해 보시길.. 빅테크로 스위칭 제대로 하면 인생역전 할수도 있어요
        1
        • 평단 65불입니다만ㅋ
          0
        • 저도 빅테크로 갈아타고싶은데...멀로 타야할지..
          0
        • 메타 고민중이거든요
          0
      • 따끔따끔하다 한강가야겟다...
        0
        • 회사 망함?
          1
          • 내덕에 그래도 이정도 유지하는거여 십자석덜아
            0
            • 바이든 욕하는 놈들은 뭐냐 트럼프면 이거 50불 3년 횡보여 ㅋㅋ
              3
              • 집에가서 바이든이나 빨어
                0
            • 대다나다 치매든!!!
              0
              • 여기가 신보다 잘버는 곳입니까?덕분에 nrgd로 맛있게 먹고 있네요 ^^
                2
                • 바이든 ㄱㅅㄲ...
                  0
                  • 바이든 형이 얘기했소 하느님 보다 많이 벌었다고 일개 행성에서 우주를 운영하는 하느님보다 많이 벌었다고ㅋㅋㅋ
                    2
                    • 내일 정유주 기대해봐도 되겠제?
                      2
                      • 그래도 믿을건 에너지입니다 여러분
                        2
                        • 급락할이유가.. 정치테마때문은아니겠지? 바재앙때문에?
                          0
                          • 드뎌 꺾이는건가 ...물가 상승 경기 침체 신호 앞에서는 머 다소용 없긴하지 그래도 그래도 난 존버할란다 평단 40불이니까 ;;배당이나 평생 받으면서 살아야지 ....ㅎㅎㅎㅎ
                            5
                            • 신보다 더 번다는 헛소리 해서 봤더니 OPM이..ㅋㅋㅋㅋㅋ 바이든이 신보다 돈 더 번다고 해서 누가 들으면 OPM 뭐 한 50% 나오는줄 알겠넼ㅋㅋㅋㅋㅋㅋㅋ
                              5
                              • Opm이 먼데 씹덕아
                                0
                            • 여기가 신보다 더버는 기업임??
                              0
                              • 유가와 달러의 동반상승에 주가 까지 올라버리는 날ㅋㅋㅋ 다른건 다 떡락중이 말이지
                                2
                                • 배아픈데 지금은 절대 못 들어가지 이젠 보유의 영역이라 현재 보유자는 전쟁 계속되고 중국 봉쇄 풀리기 전까진 계속 들고가야되고...
                                  0
                                  • 결혼준비하다가 집값버블에 열받아서 모은돈+대출 44달러에 6000주 지른게 신의 한수였다. 존버간다!
                                    10
                                    • 나 비공좀 주소 하는 댓글 ㅋㅋㅋ
                                      0
                                    • 이익나서 빠져나와야 윈
                                      0
                                    • 루저들 한강 잘가라 ㅋㅋㅋㅋㅋㅋ 개꿀~
                                      0
                                  • 배아픈사람 개추 ㅋㅋ
                                    0
                                    • 비중30퍼였는데 영끌해서 몰빵한지 4달이 넘어가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네요..ㅎ
                                      1
                                  • 역사적 신고가 갱신
                                    2
                                    • 79때 손절했는데 아 배아파 ㅠㅠ
                                      0
                                      • 와 오늘도 오르네 이성적으로 팔아야 할거 같은데도저히 못팔겠네80~90정도에 파시분들 많은거 같은데그분들꼴 날거 같아 도저히 못팔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