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NKE)

170.00
+3.30(+1.98%)
폐장후
170.00
0.00(0.00%)
- 실시간 데이터
  • 거래량:
    4,387,464
  • 매수/매도:
    168.50/170.00
  • 금일 변동:
    167.00 - 170.54
  • 종류:주식
  • 시장:미국
  • ISIN:US6541061031
  • CUSIP:654106103

NKE 토론

나이키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혹은
지금은 폐장 시간입니다. 개장 시간 중에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의견

(762)
  • 이건 사야돼….. ㅠㅠ 총알이 없다..
    1
    • 돈이 없어서 못사네....ㅠㅠㅠㅠㅠㅠ
      0
      • 줍줍
        0
        • 살짝 풀매수 해봅니다.
          1
          • 익절타이밍놓치고 마이너스되니 멘탈나가네요 어디까지 뺄건디...
            0
            • 내가 나이키 신발만 사는데 왜 떨어짐??
              1
              • 존나 개나소나 나이키라 이제 유행 끝남 다시 아디다스로
                10
              • Ddy Eom말도안되는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Ddy Eom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
                0
            • 형들 담궈?
              1
              • 와.. 나이키가 이렇게 떨어진다고??
                1
                • ㅠㅠㅠ
                  0
                  • 군침고이는데 이거
                    0
                    • 오랜시간으로 보면 결국 우상향이지만 버티는게 힘든듯
                      0
                      • 저번엔 실적 덕에 웃다가 이번엔 실적때문에 내리고 ㅋㅋ 겨울에 패딩 한벌 사줘라 ㅋㅋ
                        0
                        • 1년후를 보면 나이카 올라갑니다지난세월도 그러했고요주식이 뭐 별거입니까 상위주식 매수해서참고 인내한 댓가를 받는 것이지요
                          1
                          • 베트남 때문에 엄청 떨어지네.
                            0
                            • 주식 어렵네요
                              0
                              • 올라가네
                                0
                                • 실적발표한지 얼마안된거같은데 또 했다고?
                                  0
                                  • 세월 빠르쥬?ㅋ
                                    0
                                • 나이키가 나이스 되버렸네
                                  2
                                  • 나이키가 나이스 되버렸네
                                    2
                                    • 갭공간이 너무허해서 지금들어가도 쳐물리기쉽겄네 일단 갭은 어느정도메꾸러 담주더떨어질거같다
                                      3
                                      • 나락예측한 본좌다 두고봐라ㅋ
                                        2
                                      • 베트남 생산 차질이랑 중궈 때문이라도 더 떨어지긴 할거 같음ㅇㅇ
                                        1
                                      • 본좌라고 자칭하는거 존.나역겹습니다 형님
                                        1
                                    • 줍줍줍줍
                                      0
                                      • 아 맛잇다
                                        0
                                        • 저번 어닝때 너무 급하게 올라서 165쯤에 거의 털었는데 와 이게 어닝쇼크 뜨네ㅋㅋ
                                          0
                                          • 쇼크가 아니라 비트구나
                                            0
                                        • 나도 나이키 좋아함 근데 주식은 안삼 브랜드 가치가 너무 높아 항상 고평가인데 경기소비재니 이렇게 급락이 잦음 나이키는 급락해도 걍 보유하는 매니아용 주식이지 기술주처럼 수익을 위한 주식이 아님 또한 나이키는 리셀로 수백만원 이상에 거래되지만 그게 나이키 매출은 아님 그러니 실적이 생각보다 높지는 않음
                                          13
                                          • 니 10년 사고팔고 한 수익률보다 그냥10년동안 나이키에 짱박아논 사람이 수익 높다고 장담한다 ㅋㅋㅋ 더 떨어져라 나도 나이키돔 사보게
                                            0
                                          • 가 혀우10년 대충 7배정도 올랐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복리 20퍼면 워런버핏도 못이기긴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 꽁돈이다 드가자
                                          1
                                          부인 성명:퓨전 미디어는 이 웹사이트에 있는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고 정확하다고 보증 못하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들 (주식, 지수, 선물), 암호화폐 그리고 외환 가격들은 거래소들에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마켓 메이커들의 의해 제공됨으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고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있습니다. 이는 가격들이 시장 움직임을 나타내는 상징이고 거래 목적에 부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으로 퓨전 미디어는 이 데이터를 이용한 결과, 귀하에게 발생하는 손실에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 또는 퓨전 미디어에 속한 어떤 개인도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데이터, 시세, 차트 및 매입/매도 신호를 포함한 정보를 근거로 한 손실이나 피해에 어떤 책임도 갖지 않습니다. 가장 위험한 투자의 한 형태로 금융 시장 거래에 따르는 위험과 비용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 성명의 영어 버젼이 주된 버젼으로 영어 버젼과 한국어 버젼에 차이가 있을 경우 영어 버젼을 우선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