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에 프로픽이 추천한 종목은 13% 상승했습니다. 지금 구독하고 6월의 AI 추천 종목을 미리 만나보세요.주식 확인하기

모건 스탠리 (MWD)

TradeGate
통화 EUR
면책조항
91.38
-0.28(-0.31%)
닫음

MWD 토론

더 재미있는건 우리나라가 김영삼 정권때 imf 오지게 맞고 김대중정부로 모든 부채랑 위험을 민주당으로 회피시기고 자기들은 책임회피 지대로 하고선 나라 어느정도 회복되니 다시 정권 잡아서 나라 또 개판 만들었잖아... 지금도 그연장선상으로 윤대통령 나라 살릴 생갃없이 개판으로 다음정권 으로 이양 하겠다는건데.. 미국도 최대한 개판 만들어서 트럼프에게 완전 똥덩어리 핵폭탄 넘기겠다는데.. 참 미국정치나 한국정치나 너무 더럽고 추악하다고 생각됨... 트럼프가 대통령 잡고 정말 미국의 경제를 어느정도 회복시키고 나면 민주당이 책임회피후 또 이런짓 반복 하겠지....
모건은 폭락장이 11월 이후에 올것으로 예상되니 현금채굴만 하고있고 어짜피 트럼프 당선예상되니 민주당은 폭락장 유지해서 주가 떨어트려서 트럼프 곤란하게 만들겠지.... 고점에 모건 샀다면 지금이라도 조금씩 팔아서 손해 덜보게하던가 트럼프 4년 후 민주당 대통령또 나오면 지들끼리 주가 올려서 돈 쓸어담을때 같이 상승장 올라타서 돈벌면 되겠지... 아무튼 트럼프 당선시 폭락장 반드시 올거고 그때 현금 가진자만 모아서 4년뒤에 상승장 올리면 되고.... 아무튼 모건같은 은행주는 지금 매우 위험하고 주가 폭락 시키고 개미들 털어먹게 될거임.
모건스탠리 매수한 종목 어케봐요
와 MS에서 챗GPT 창업자 샘올리버 영입함
코카콜라에서 돈벌어서 모건에게 다 내주고 있다.쌍....
할만큼 함.
실적 미스 100%
챗GPT 호실적 가즈아!!
마이크로소프트 하향조정 한다더니 급등!! 이래서 예측하지 말라는건가!!
어닝 살짝 미스라고 내리넹
매출 우하향. 마이크로 소프트(MS)는 글로벌 기업이라 강달러에 취약함. 알간?
갑자기?????
결국 너도 망했냐. 금융주 오늘 완전 다 나락이네
과연..
개잡주 모건스텐리
아주 미국 대형주마다 염병 오둑갑절을 다 떨면서 내리는구나 ㅠ 금리인상 시기에 인플레이션 강화되면 대형주와 실적주 위주로 방어하고 실물주로 선방하라길래 대향주중에 석유와 곡물관련주랑 대형은행/보험주, 리오프닝 관련 디즈니랑 호텔 관련주로 3:3:3 비율로 넣고 기술주 1로 넣었는데 jp모간, 웰스파고, 디즈니, 니콜라, 리비안, zim에서 빠진 주가가 정유회사와 곡물주에서 번돈을 3배 넘게 깎아먹고 난리네 ㅠ 나름 다 1차 폭락때 들어간건데 ㅠㅠ 발목에 산다고 샀는데 무릎이었다니 ㅠㅠ
큰집형때매 지옥인줄..
휴...
다행이다(?)
평단 98에 배당금 받아먹으며 아무리 내려도 언제나 빨간불로 훈훈하게 살다가 우-러전쟁 터지고 나름 발목에 산다고 불탔는데 무릎이었음 ㅠ 개쳐물림 ㅠ 내가 왜 이걸 불탔을까 ㅠ 왜 좀더 기다리지 못했을까 ㅠ 왜 머리론 더 내릴꺼 빤히 알면서 조급하게 불탔을까 ㅠㅠ
아 jp가 평단 98이구 모건스는 80이였구나....
배당보고 입성 ㅎㅎ
아 슈바 MS가 마이크로소프트 아니였어? ㅠㅠ 전량 매도
오늘 나의 거대 자본이 유입될 예정이니 주가상승 기대하쇼
슉슉슉 슈발 개쳐물렸당 ㅠ
내가 주가 끌어올린거 보셨죵? 보유자분들은 주가상승+배당 이익을 즐기시기만 하믄 됩니당~
저랑 비슷하게 들어오셨네요 ㅋㅋㅋ 저는 엄청 이득보다 너무 소액이라 욕심내서 더 불탔다가 개쳐물림 ㅋㅋㅋㅋㅋ
걍담자..
um...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