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속보
0
광고없는 버전 . Investing.com의 경험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
닫기

모더나 (MRNA)

알림 생성하기
신규!
알림 생성하기
웹사이트
  • 알림 통지
  •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모바일 앱
  •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 동일한 사용자 프로필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조건

빈도

한 번
%

빈도

빈도

모더나의 실적 팔로우

전달 방법

상태

포토폴리오 추가/삭제 포트폴리오에 추가합니다
관심목록에 추가하기
포지션 추가

포지션이 다음에 추가되었습니다:

보유종목 포트폴리오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326.54 -13.03    -3.84%
23/10 - 닫음. USD 통화 ( 책임한계고지 )
폐장후
326.25
-0.29
-0.09%
8:43:48 - 실시간 데이터
  • 거래량: 7,727,280
  • 매수/매도: 326.00 / 326.49
  • 금일 변동: 317.18 - 335.75
종류:  주식
시장:  미국
ISIN:  US60770K1079 
CUSIP:  60770K107
모더나 326.54 -13.03 -3.84%
귀하의 차트 설정을 저장하려면 지금 로그인 / 무료 등록 하세요. 
전체 화면 모드에서 나오려면 ESC 를 누르세요
범례
N
뉴스
E
경제 캘린더
D
배당
S
주식 분할
P
캔들스틱 패턴

이벤트 마크를 숨기거나 보이려면, 차트의 아무데서나 오른쪽을 클릭한 후 “Hide Marks On Bars”를 선택하세요.

어떻게 되는 지 확인하세요 »

바의 마크 감추기
알림 생성하기
신규!
알림 생성하기
웹사이트
  • 알림 통지
  •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모바일 앱
  •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 동일한 사용자 프로필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조건

빈도

한 번
%

빈도

빈도

전달 방법

상태

의견 지침

의견을 통해 다른 사용자들과 교류하고, 관점을 공유하고, 저자와 서로 간에 의문점을 제시하시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저희 모두가 기대하고 소중히 여기는 높은 수준의 담화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기준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풍성한 대화 나누기.
  • 주제에 집중하기. 토론 주제와 관련된 것만 게시합니다
  • 존중하기. 부정적인의견도 긍정적이고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 표준어 사용: 문법에 맞춰 글을 작성합니다.
  • 주의사항: 의견에 포함된 스팸이나 홍보용 메시지 및 링크는 제거될 것입니다.
  • 저자나 다른 사용자에 대한 욕설, 비방, 또는 인신공격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 대화를 독점하지 마십시오열정과 소신에 감사드립니다. 다만 다른 분들에게도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의견은 간결하고 사려 깊게 제시하시고 다른 사람이 불편해 할 수 있음으로 같은 의견을 되풀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야기나 포럼을 독차지하는 사람에 대한 불만이 접수될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그 사람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 의견은 한글로 작성해주세요.

 

스팸 또는 비방글은 사이트에서 삭제될 것이며 Investing.com의 결정에 따라 추후 댓글 등록이 금지될 것입니다.

 

MRNA 토론

고객님의 모더나에 대한 생각을 적어 주십시오.
 
이 차트를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
여기에도 게시하기:
 
첨부된 차트를 새 차트로 교체할까요?
1000
부정적인 사용자 신고로 인해 귀하의 의견 작성 기능은 현재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조정자가 귀하의 상태를 검토할 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신 후에 다시 의견을 작성해 주십시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의견은 중재자가 승인할 때까지 보류되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웹사이트에 표시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댓글 알바
댓글 알바 2021년 10월 23일 8:05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아 살까.. 실적 앞두고 공포분위기 만드는거 같은뎀
Axl Lee
Axl Lee 2021년 10월 23일 8:05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그건 아니지 이 양반아
wonpyo kim
wonpyo kim 2021년 10월 23일 0:53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삼성은 반드시 주주를 배신한다삼성모더나
주식 stock
주식 stock 2021년 10월 22일 22:50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모더나 무슨일이욤???
Jinsoo Lim
Jinsoo Lim 2021년 10월 22일 22:50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도이치뱅크가 셀 리포트 낸거 같아요
Jinsoo Lim
Jinsoo Lim 2021년 10월 22일 22:50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도이치뱅크가 셀 리포트 낸거 같아요
Axl Lee
Axl Lee 2021년 10월 22일 22:50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Jinsoo Lim  슬슬 실적발표가 다가왔나부네요. 애널들 면피용 리포트들 내는 거 보니
Han Lim
Han Lim 2021년 10월 22일 17:07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Nvidia apple amazon mrna👍👍👍🔥🌙💵
Yan Oh
Yan Oh 2021년 10월 21일 21:27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부스터쌌 + 따블 부스터 샀 ! 전부다 뒤지고 인구 10억 남을때 까지 부스터 샀 !ㅋㅋㅋ
인하 정
인하 정 2021년 10월 21일 21:26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매수하기 좋은 구간 👍
Han Lim
Han Lim 2021년 10월 21일 17:07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오 모더나 부스터샷 오케이 바리 nvidia apple amazon mrna🔥🔥🔥🔥👍🌙🌙🌙
dh ko
TopDollar 2021년 10월 20일 20:17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오늘 2짜보긋다야
seunggeun yang
seunggeun yang 2021년 10월 20일 20:17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이 강민
이 강민 2021년 10월 20일 20:17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개소리도 선을 지켜가며 해야 받아준단다
Dk Kim
Dk Kim 2021년 10월 20일 19:18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하늘이 페스트처럼 인류를 구하지 않는이상 4가백신 5가백신....이제 시작임
Dk Kim
Dk Kim 2021년 10월 20일 19:16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싱가폴 돌파감염 폭증. 어짜피 백신 적어도 내년까진 가요
Han Lim
Han Lim 2021년 10월 20일 18:01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Apple nvidia amazon mrna🔥🔥🔥🔥
댓글 알바
댓글 알바 2021년 10월 20일 9:46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지금 이렇게 자고 있을때가 아니에요! 노바백스 폭락했어요. 백신주 끝물임.
Dk Kim
Dk Kim 2021년 10월 20일 9:46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에구....노바는 다른이유고.....
미라 홍
미라 홍 2021년 10월 20일 9:46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싀바..
이 강민
이 강민 2021년 10월 20일 9:46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이런놈도 주식하는구나
Jg S
Jg S 2021년 10월 20일 9:46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이 강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고가 주린이
신고가 주린이 2021년 10월 19일 22:36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매수타이밍
우상 유
우상 유 2021년 10월 19일 21:02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슬슬 진입해야되나?
Han Lim
Han Lim 2021년 10월 19일 19:38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Nvidia amazon apple mrna🔥🔥🔥🤟👍💵💵💵🌙🌙🌙🖨🖨
상민 오
상민 오 2021년 10월 19일 5:59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Fda 에서 크로스 접종 승인 잔고 중이다얀샌+모더나 제일 좋탄다
teddy bear
teddy bear 2021년 10월 18일 22:35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믿고있었다구!
Han Lim
Han Lim 2021년 10월 18일 17:09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Nvidia amazon apple mrna🔥🔥🔥🔥💵💵💵🌙🌙
HG LEE
HG LEE 2021년 10월 18일 7:01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모더나 뭐더냐?
nath an
ehekfl 2021년 10월 16일 1:53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아직 푸근한 수익구간이고 비율작아서 상관없긴한데ㅋㅋ뜬금없이 빠지넹 그래봐야1.5퍼인데..FDA 떡밥이면 빠꾸없이 갈줄알았더만.. 털기중인가?
지금 이
지금 이 2021년 10월 15일 23:03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또 싸우는거 보니 조만간 폭등하겠네..
댓글 알바
댓글 알바 2021년 10월 15일 19:44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어제 2차 맞았는데 오늘 반죽음 상태다.. 오한 두통에 못살겠네 시브럴. 모더나 약 개꾸졌나보다
이전 답글 보기 (2)
재호 한
재호 한 2021년 10월 15일 19:44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현식 윤 강해서 그래. 그래서 화이자 보다 효과도 오래 거는거고
댓글 알바
댓글 알바 2021년 10월 15일 19:44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코로나보다 모더나가 더 해로운듯
Harrison Jung
Harrison Jung 2021년 10월 15일 19:44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댓글 알바 그냥 걸리면 되겠네? ㅎㅎ
노래방 sh
노래방 sh 2021년 10월 15일 19:44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계좌는 그냥 죽음 상태 아니냐
Axl Lee
Axl Lee 2021년 10월 15일 19:44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알반꿀 싸이언스 담주 완전 폭등각인데ㅋㅋ
Han Lim
Han Lim 2021년 10월 15일 15:12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Nvidia apple mrna🔥🔥🔥🔥🔥
seojin yoon
seojin yoon 2021년 10월 15일 15:12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어휴 모더나 2차 맞고 열나고 정신을 못차리겠넹
Han Lim
Han Lim 2021년 10월 15일 15:12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seojin yoon 그래 나 미국에서 4달전에 모더나 2차까지 맞았는데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에휴… 우리 진이 고생이 많구나… 사람마다 나오는 증상이 다르데… 그래서 그런듯 내주변사람들도 2일정도는 힘들었데…그래서 나도 예전에 걱정했는데 난 아무 느낌 안남.. 아무튼 진아 몇일간 힘들수도있으니깐 주식창보면서 힘들어하지말고 푹 자고나면 괜찮을거야… 비타민같은거 꼭 챙겨먹고
재호 한
재호 한 2021년 10월 15일 15:12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모더나 1차 맞고 한숨 자니 내가 백신 맞은거 맞나 그런 생각 들던데
마 바
마 바 2021년 10월 15일 9:53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이거 사면 모 더나나??
KIM abc
KIM abc 2021년 10월 15일 9:53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아 개새꺄 존나 재미 없네
Han Lim
Han Lim 2021년 10월 15일 3:46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Nvidia apple mrna🔥🔥🔥🔥🔥
 
이 차트를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
 
첨부된 차트를 새 차트로 교체할까요?
1000
부정적인 사용자 신고로 인해 귀하의 의견 작성 기능은 현재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조정자가 귀하의 상태를 검토할 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신 후에 다시 의견을 작성해 주십시오.
의견에 차트 첨부하기
차단 확인

%USER_NAME%(을)를 정말로 차단하시겠습니까?

그렇게 하면, 귀하와 %USER_NAME%(은)는 서로의 Investing.com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USER_NAME%(은)는 차단 명단에 추가되었습니다.

방금 이 사람을 차단해제하였으므로 48시간 이후에 차단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이 의견 보고하기

나는 이 의견이 다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의견에 깃발 표시됨

감사합니다!

귀하의 보고는 검토를 위해 조정자에게 보내졌습니다.
부인 성명:퓨전 미디어는 이 웹사이트에 있는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고 정확하다고 보증 못하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들 (주식, 지수, 선물), 암호화폐 그리고 외환 가격들은 거래소들에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마켓 메이커들의 의해 제공됨으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고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있습니다. 이는 가격들이 시장 움직임을 나타내는 상징이고 거래 목적에 부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으로 퓨전 미디어는 이 데이터를 이용한 결과, 귀하에게 발생하는 손실에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 또는 퓨전 미디어에 속한 어떤 개인도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데이터, 시세, 차트 및 매입/매도 신호를 포함한 정보를 근거로 한 손실이나 피해에 어떤 책임도 갖지 않습니다. 가장 위험한 투자의 한 형태로 금융 시장 거래에 따르는 위험과 비용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 성명의 영어 버젼이 주된 버젼으로 영어 버젼과 한국어 버젼에 차이가 있을 경우 영어 버젼을 우선으로 합니다.
구글에 가입
혹은
이메일로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