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lodyne Lidar Inc (VLDR)

3.54
-0.15(-4.07%)
폐장후
3.50
-0.04(-1.13%)
- 실시간 데이터
  • 거래량:
    3,958,180
  • 매수/매도:
    3.50/3.55
  • 금일 변동:
    3.44 - 3.69
  • 종류:주식
  • 시장:미국
  • ISIN:US92259F1012
  • CUSIP:92259F101

VLDR 토론

Velodyne Lidar Inc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혹은
지금은 폐장 시간입니다. 개장 시간 중에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의견

(11590)
  • 존나게들 던지네 ㅋㅋㅋ
    0
    • ㅈ돤거같다 다 튀어라
      0
      • 다시담궜다 4.35확율은 복불복으로 6.5에던진다
        2
        • ㅋㅋ물타다 ㅅㅂ 1억 찍겠네 차값 다들어갔다
          0
          • 팔아야 사는가.. 공매도 맛집 소문난듯..
            0
            • 그만해~ 이러다 다 죽어 ㅜㅜ
              0
              • 11층이 -60퍼인데 윗층은 도대체 몇퍼야..
                0
                • 더 떨어질 곳이 있었다니ㅎㄷㄷㄷ
                  0
                  • 상폐 안되는게 다행
                    1
                • 3.8불 정도에 살까나
                  1
                  • 비싸게도 주고 사네 ㅋㅋㅋ 2.5불이 1차 매수 들어가기 좋음
                    0
                • ㅅㅂ 어쩜 이러냐 ㅋㅋ
                  0
                  • 관심종목 등록하니 매번 잊을만하면 연중 최저가 찍어서 존재감 발산하네ㅋㅋㅋ진짜 레전드다
                    0
                    • CES 유튜브 영상 자막 보고 대충 요약한 내용입니다.> 라이다의 대중화에 있어서 가격이 가장 큰 장애물이다.> 우리는 부품을 파는 업체가 아니다. 솔루션을 파는 기업이다.(하드웨어+소프트웨어)> 태국, 일본에 제조공장이 있고 2022년에 큰 규모의 공급이 가능할 것으로 본다.> 905 나노미터 레이저를 사용하는 매우 신중한 선택을 했다. 그래서 반도체 수급에 있어서 1550 나노미터 레이저를 사용하는 경쟁사들보다 더 유리하다.> 가장 가까운 경쟁자보다 에너지 효율이 35% 더 좋기에 전기차에 유리하다.> 에너지 효율과 기술, 가격에 있어서 경쟁사들보다 우위에 있어서 경쟁사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며 가장 나은 솔류션을 적시에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에 집중할 것이다.
                      2
                      • 감사합니다.
                        0
                      • 감사합니다ㅎㅎ 주가가 모든걸 말해주고 있군요 ^^
                        0
                    • 개같은 주식 맞네
                      1
                      • 이거 진짜 3찍겠네
                        1
                        • 금리인상되면 볼만하겠다
                          1
                          • 상폐는 안되겠지?
                            1
                            • 선물을 보니 오늘도 죽었다고 복창하십셔 ㅜ
                              0
                              • 유튜브로 화상 뭐 하드만 호재도 없고 관심도 없는듯
                                0
                                • 다시 반토막 금방이겠다.
                                  0
                                  • 야.. 졷된거 같다.......
                                    0
                                    • 나도 그렇게 생각 리얼 3달러대 볼거같음
                                      0
                                  • 추세 전환되나 했더니 다시 지하실 가네 ㅋㅋ 하루하루 기분 더럽게 만들어주는 종목
                                    0
                                    • 최저가 이제 떡락시작이다
                                      0
                                      • 거래량 개조또읍는데 떡락 ㅅㅂ
                                        0
                                        • 쓰레기 상폐직전
                                          0
                                          • 루미나는 매번 버티거나 오르는데 왜. 얘는 혼자 맨날 지옥가냐고..
                                            0
                                            부인 성명:퓨전 미디어는 이 웹사이트에 있는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고 정확하다고 보증 못하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들 (주식, 지수, 선물), 암호화폐 그리고 외환 가격들은 거래소들에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마켓 메이커들의 의해 제공됨으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고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있습니다. 이는 가격들이 시장 움직임을 나타내는 상징이고 거래 목적에 부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으로 퓨전 미디어는 이 데이터를 이용한 결과, 귀하에게 발생하는 손실에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 또는 퓨전 미디어에 속한 어떤 개인도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데이터, 시세, 차트 및 매입/매도 신호를 포함한 정보를 근거로 한 손실이나 피해에 어떤 책임도 갖지 않습니다. 가장 위험한 투자의 한 형태로 금융 시장 거래에 따르는 위험과 비용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 성명의 영어 버젼이 주된 버젼으로 영어 버젼과 한국어 버젼에 차이가 있을 경우 영어 버젼을 우선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