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Natural Gas Futures - S-2 23 (NGLNSc1)

147.76
-3.58(-2.37%)
  • 전일 종가:
    151.34
  • 매수/매도:
    147.11/147.76
  • 금일 변동:
    147.50 - 151.34
  • 종류:상품
  • 그룹:에너지

천연가스 선물 토론

UK Natural Gas c1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혹은
투표하신 후 사용자들의 결과를 확인하세요!

모든 의견

(421867)
  • 추하다 ㅋㅋ 뭔 말을 맨날 바꾸노
    0
    • 신이 소송 이야기 나오니깐 갑자기 검색하고 난리 났네 기술적 침묵 오지네
      0
      • 노잼이네 골드나 오일 조지러 가야겠다.
        0
        • 60분봉 520위에서 끝나면 조금 길게 보러 와야겠네
          0
      • 올라가게 좀 놔둬라 누가 자꾸 뿅망치 두들기냐 여기서 더 떨어질곳도 없다
        0
        • 세력도 간보는데 밑으로?위로? 갈등하는데 누가알리요 니맘대로 하세요 어차피 포지션 맥주병 따기다 내는....
          0
          • LNGWORLDWIDE에 너글 캡쳐해서 메일로 보낼게 소송 당할 준비해라
            0
            • 생명아 넌 오늘 마이너스가면 내일부터 안오냐?ㅋㅋㅋㅋ
              0
              • 정말 최악이다 LNGWORLDWIDE 에서 오피셜로 나온 내용을 저렇게 왜곡 하네 너그러다 소송 당해…
                0
                • 구글로 쳐봐. 노바텍 뉴스만 뜨고 30분전 미국 얘기는 없어.
                  0
              • 오늘은 좀 이상하게 움직이는듯
                0
                • 조정이죠 ㅎㅎ 거래량이 많은상태로 내려오는게 아니니
                  0
                  • 미국이랑 대계약 했다고 가짜 뉴스 올리는 대이비드 킴 정민 이를 차단하거라. 악질이다. 내가 도배는 해도 저딴 짓은 안한다.
                    0
                    • 참고로 인도는 앞으로 몇십년간 러시아 가스 받는다 ㅋㅋㅋㅋ.
                      0
                      • 시간은 롱의 편이다. 꼭 이렇게 횡보하면 대상승했음
                        0
                        • 두번다시는 만나지 안겟어~~ 마음 아프지만 늦지는 않아 ㅠㅠ
                          0
                          • 이놈 비중 줄이고 나스닥이나 하러가야겠다
                            0
                            • 2.6에 걸려 있어 내 2.74 숏. 미련 없이 떠나마
                              0
                              • 손절 꼭 하세요~ 물타기 마시고~
                                0
                            • 목요일 고점 뚫으면 어차피 난 숏 팔고 꺼날꺼야 ㅋㅋ
                              1
                              • 목요일 고점이 핵심이라 했제?ㅋㅋㅋㅋㅋ
                                3
                                • 발기력이 좀 약하네
                                  0
                                  • 마 진득허니 기다리시죠
                                    0
                                    • 쉰라면 형님 장열리기 5분전인데 오늘 +5 가면 패배 인정하실 거죠? 보는눈 많습니다 확실히 하시죠
                                      0
                                      • 잘가다가 왜그러냐...
                                        0
                                        • 추세전환이 아니라 2.515에 손절건 숏털기하고 내려가는 거다 얘들아
                                          0
                                          • 방금 상승은 데이비드 킴 정민 이 같은 애들 인도랑 러시아랑 대규모 엘엔지 합의함. 근데 미국이라고 가짜 뉴스 퍼져서 쏜거네 재네 둘은 차단해라.
                                            0
                                            • 오늘도 상승은 글렀나보다 힘 다빼면서 흐르는데. 난 펙트만 말한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