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de Oil WTI Futures - 2023년 2월 (MCGBc3)

6,715.00
+60.00(+0.90%)
  • 전일 종가:
    6,655
  • 매수/매도:
    6,544.00/6,569.00
  • 금일 변동:
    6,715.00 - 6,715.00
  • 종류:상품
  • 그룹:에너지

WTI유 선물 토론

MCX Crude Oil WTI c3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혹은
투표하신 후 사용자들의 결과를 확인하세요!

모든 의견

(653984)
  • 자 오늘의 마지막 종착지 확인하러 갑니다
    0
    • 월봉을 이제 봣누 ...
      1
      • ㅠㅠㅠ
        0
    • 힝.. 아힝... 이이이이이잉
      0
      • 74에서 손절 때려줄게요 yj님 87손절때려주세요
        0
        • 형 월봉봐 87갈라면 전월봉캔들 다 말아버려야한다 데드난거 감싸서 가능할거같아?ㅠㅠ
          0
      • 오르면 숏숏숏으로 74에서 봐용~
        3
        • 68에서 뵙고싶어요ㅎㅎ
          0
        • 리얼 스마일1월 목표가인데 오펙xx 죽어라 기어들어오네요
          0
      • 흠.. 하.. 흠... 하 ... 영차영차 87 가자 오버해야겟구만 ㅠㅠ
        1
        • 제 개인적인 소견은 85 직전 마지막 눌림인것같은데,,,
          1
          • 언제 때려박았대?와 4퍼내린건가
            0
            • 달러지수 급등하는거 치고는 유가 잘버티네.. 하긴 이러다가 갑자기 꼬라박을 수도 있지.. 11시40분 이후로 그랬던 것 처럼..
              0
              • 아프다... 87 갈수 있냐 ?
                2
                • 못가도 78.2
                  0
                  • 지금자면 이따못일어날것갔다 축구봐야하는데...
                    0
                    • 마삼 마오 목표 77 우선 가보자
                      0
                      • 하방 간다~~~~~^^ㅋㅋㅋㅋ 롱둥절ㅋㅋ
                        0
                        • 350틱 찍고~
                          0
                          • 78 78 78
                            0
                            • 79~~^^
                              0
                              • 나이쑤~~
                                0
                                • 뭔 400틱이 움직이네 ㅋ
                                  0
                                  • 롱을 외치던 루하가 내리고 로켓쏘고 대공황을 외치던 시진핑이 사라지자 폭포수네
                                    0
                                    • 진짜 예고편만보고 열광하다가 본편은 안보고가셨네 조용히~~~
                                      0
                                    • ㅋㅋㅋㅋㅋㅋ루하님 잘탈출했넼ㅋㅋ
                                      0
                                  • 야 시진핑핑이 어디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 일본 ㄱ쉐리덜 왜 이기고잇나 빡치네
                                      1
                                      • 복숭아 형도 어찌됬든 나라는 큰산이 버티니 맘놓고 ㅅ치는거임 그건 알아둬야함 여긴 나 없으면 ㅅ 형들 다 털려
                                        1
                                        • 복 숭아이방에서 천틱 이상보는 분석하는 사람 나밖에 없지 ㅋㅋㅋ 암튼 이번에도 크게 잘먹어
                                          1
                                        • 형 천사야 반대로하는 사람들 안타까울뿐이야 그저 빛인데..
                                          0
                                        • 로우 팔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형 ㅠㅠㅠㅠ
                                          0
                                      • 뭔소리야;; 하락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연말에 자산시장 다 무너져 지금 ㅅ을 왜팔아 홀딩이지
                                        0
                                        • 2월물로 갈아타야겠네…
                                          0
                                        • 민영 이아 한 100번얘기한거같은데
                                          0
                                        • 로우 팔감삼다
                                          0
                                      • 원유도 천가처럼 마8 가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