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속보
0
광고없는 버전 . Investing.com의 경험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

신중한 투자

첨여된: 25/01/21


의 코멘트: 신중한 투자
미국 옥수수 2021년 06월 02일 9:04
오늘도 여러분이 매수 해준 덕분에 200벌고 갑니다^^
미국 옥수수 2021년 06월 01일 14:20
망상에 사로잡힌 애들 덕분에 오늘도 수익난다 고맙다^^
미국 옥수수 2021년 06월 01일 9:06
오버나잇 매도 개미들 청산시키네 ㅋㅋ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7일 9:19
세력이 650까지 올렸다 내리면 매도 잡은 개미들 다 털고 갈수 있을듯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7일 0:54
654 매도 평단이라 아무렇지도 않은데 역시 개미들이 털려야 떨어지겠구나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7일 0:43
ㅋㅋ 매도포지션 평간 654 매도라 자고 일어났는데 개웃 풋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6일 15:58
매도 의견이 많은거 보니 안내려가겠네 ㅠㅠ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6일 1:42
 닉넴이 걍 선물 도박하러 온 사람같은데 ㅋㅋ 닉넴이 걍 선물 도박하러 온 사람같은데 ㅋㅋ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5일 23:29
 안풀리는 날엔 더 하지말고 그냥 자고 담에 하는게 좋음. 본전 찾을려고 조급해서 손실 더남 안풀리는 날엔 더 하지말고 그냥 자고 담에 하는게 좋음. 본전 찾을려고 조급해서 손실 더남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5일 23:22
와 ㅋㅋㅋㅋㅋ660.4에서 매수했으면 17포인트 뺐는데 계약금의 30프로 정도 날라갔겠구만 ㅋㅋ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5일 23:09
난 재밌기만 한데 ㅋㅋ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5일 9:55
상방 원웨이가 뭔줄 모르거나 차트를 볼 줄 모르거나 둘 다거나...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4일 11:50
ㄷㄷ 3억이있다는게 대단합니다 복구 잘하십시오 ㅠㅠ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4일 9:52
사는게 아니라 매도 ㅋㅋ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4일 9:52
밑에서 청산했으니 오르면 또 사고 아님 말고 하려구요 ㅋㅋ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4일 9:18
덕분에 아침부터 천만원 익절 감사~~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4일 9:03
ㅋㅋㅋㅋㅋ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3일 18:12
 남미는 한달넘게 비가 안왔는데 뭐가 대단하다는건지ㅎㅎ 남미는 한달넘게 비가 안왔는데 뭐가 대단하다는건지ㅎㅎ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3일 18:11
 저도 매도 잡아놨는데 욕심안부리고 월요일 수익나면 정리해야겠어요 ㅎㅎ 저도 매도 잡아놨는데 욕심안부리고 월요일 수익나면 정리해야겠어요 ㅎㅎ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3일 15:10
주말 남미랑 미국 아이오와주에 비오는거 보니 월요일 떡락하겠네 조심들하세요~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20일 20:48
오늘은 또 얼마나 올려줄지 기대된다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19일 0:51
ㄷㄷ 커피도 5프로 상승중이네 원자재 폭등징조인가요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18일 9:32
조언감사합니다 어느포지션이든 흔들리지 마시길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18일 9:21
매수인가 매도인가 헷갈리네
미국 옥수수 2021년 05월 12일 21:21
상한가가 어딘줄도 모르면서 전문가인척 혼동 주지말고 글내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