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속보
0
광고없는 버전 . Investing.com의 경험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

직진하는 형님

첨여된: 03/09/20


의 코멘트: 직진하는 형님
한국 올 상반기 가상화폐 거래액 4945조, 전세계 1일 거래액은 1300억달러 20 시간 전
코인 투자 안하면 앉아서 벼락거지 되는거지
이더리움/원 2021년 12월 01일 8:15
반대표 2개 보니 버스 놓쳐서 배아픈 루져 은근 많은듯 ㅎ ㅎㅎ
달러/원 2021년 11월 30일 20:00
ㅋㅋ 난 위안화 많은데 개꿀이네 ㅋㅋ
통화정책 정상화 와중에 또 등장한 변이…코스피는 어디로? [주간전망] 2021년 11월 29일 7:08
미국은 지들나라 이익 위해서는 주변국가 경제 박살내고 빨때 꽂는건 일도 아니지 ^^
가상화폐 이더리움클래식 한국서 인기, 아발란체 시총 10위권 진입 2021년 11월 29일 7:04
ㅇㅈ 그리고 여기 지표에서 ‘매도 매수’ 이거 반대로 행동하면 무조건 수익나요 진짜 개판
이더리움/원 2021년 11월 29일 7:00
전 세계에서 이더리움 네트워크 이용한 부가가치 창출이 1이더에 500만원 이상의 개치를 만들고 있으며, 주식도 보면 테슬라니 애플주식 1주가 예를들어 1천불 지만, 오랜 기간동안 ‘액면분할’ 을 해서 실제는 1천불이 아니라 5천불이나 다름없음….1이더도 1개 5백만원 이지만 0.1이더에 50만원 으로 얼마든지 쪼개서 표현 가능함. 단순히 1 이라는 상징적 의미는 보기 편하기 위한 데이터 숫자일뿐입니다. 앺으로 가치는 더 커집니다.
이더리움/원 2021년 11월 29일 7:00
전 세계에서 이더리움 네트워크 이용한 부가가치 창출이 1이더에 500만원 이상의 개치를 만들고 있으며, 주식도 보면 테슬라니 애플주식 1주가 예를들어 1천불 지만, 오랜 기간동안 ‘액면분할’ 을 해서 실제는 1천불이 아니라 5천불이나 다름없음….1이더도 1개 5백만원 이지만 0.1이더에 50만원 으로 얼마든지 쪼개서 표현 가능함. 단순히 1 이라는 상징적 의미는 보기 편하기 위한 데이터 숫자일뿐입니다. 앺으로 가치는 더 커집니다.
장타는 美주식에 밀리고, 단타는 코인에 치여…"국내증시 먹을 게 없다" 2021년 11월 27일 14:34
그걸 지금 알았나? 개미들 한국주식 한다고 아둥바둥 거릴때 난 5년 전부터 애플, 이더리움 장기투자해서 4000% 이상 수익 먹었음
미국 달러 지수 (F) 2021년 11월 26일 14:54
이제 오를만큼 올랐다. 개떡락 나락 가즈아~!
삼성전자 2021년 11월 19일 11:36
그냥 삼성은 설탕 밀가루나 만들어 팔아라 애플이 자율주행차 까지 다 먹는 세상인데 ㅋㅋㅋ 그 바보같은 엘전도 애플 콩고물 먹고 자라나는 세상이야~~~~
한국-미국 NFT 관련주 계속 오를까 2021년 11월 14일 15:05
이더리움이 미래다
"한국 증시 더 오른다"…국내 주식 늘리겠다는 '투자 큰손' 2021년 11월 14일 3:27
너나 많이 사라 ㅋㅋㅋ
테슬라 2021년 11월 09일 7:48
현실? ㅎㅎ 내가 테슬라 주식은 너보다 적게 보유중이지만 20악 현금화 하고도 남은 이더리움이 1100개가 넘는다 아그야…너가 실제 3100주 주주라는게 망상이 아니라면 알아서 생각하거라현실? ㅎㅎ 내가 테슬라 주식은 너보다 적게 보유중이지만 20악 현금화 하고도 남은 이더리움이 1100개가 넘는다 아그야…너가 실제 3100주 주주라는게 망상이 아니라면 알아서 생각하거라
한국 코스피 5개월 연속 음봉 하락을 만들려 하는가? 2021년 11월 08일 13:16
빙고, 게다가 비트보다는 이더리움
한국 코스피 5개월 연속 음봉 하락을 만들려 하는가? 2021년 11월 08일 13:12
한국 주식에 돈 넣는거 만큼 바보 없지 코인이나 미국주식 처럼 글로벌로 움직이는 자산에 투자하는게 현명하다
테슬라 2021년 11월 04일 10:45
아그야, 회사 박봉에 삶 팍팍하지? 힘내…너도 언젠가 이해 할거야 ㅋㅋ아그야, 회사 박봉에 삶 팍팍하지? 힘내…너도 언젠가 이해 할거야 ㅋㅋ
테슬라 2021년 11월 04일 10:44
응 내가 중심이야 너같은 하류 거지와 격이 다르거든응 내가 중심이야 너같은 하류 거지와 격이 다르거든
테슬라 2021년 11월 04일 10:42
ㅋㅋ 니 주위엔 그런 하류인생만 바글바글하니 글치ㅋㅋ 니 주위엔 그런 하류인생만 바글바글하니 글치
테슬라 2021년 11월 04일 10:41
차를 니가 아니? 좋은차 기준을 모르는구나 바보야 하긴 너같은 서민 아가들이 뭘 알것어 ㅋㅋㅋ 형은 너보다 테슬라 주식, 금융자산 수십배 많으니 니 걱정이나해 그만 빠돌이 처럼 징징거리지 말구차를 니가 아니? 좋은차 기준을 모르는구나 바보야 하긴 너같은 서민 아가들이 뭘 알것어 ㅋㅋㅋ 형은 너보다 테슬라 주식, 금융자산 수십배 많으니 니 걱정이나해 그만 빠돌이 처럼 징징거리지 말구
테슬라 2021년 11월 04일 10:40
응? 무슨소리 테슬라 회사차로 있고 해외 거주중인데 택시로 겁나 자주타 아그야 ㅋㅋㅋ응? 무슨소리 테슬라 회사차로 있고 해외 거주중인데 택시로 겁나 자주타 아그야 ㅋㅋㅋ
테슬라 2021년 11월 04일 10:04
근데 나도 테슬라 주주라 돈 벌고 있지만, 집에 차는 bmw x6m 한대 있고 추후 잔기차도 비엠 ix 나오면 살거고…돈 여유 좀 더 생기면 포르쉐911 세컨으로 살려고 계약 알아보는중인데…. 돈 있음 테슬라 차 타는거 싫던데
테슬라 2021년 11월 03일 9:46
그도 좋은 방법이지그도 좋은 방법이지
테슬라 2021년 11월 03일 9:45
멍충이들 ㅋㅋ 근데 어쩌냐? 난 이미 먹었는데? ㅎㅎㅎ멍충이들 ㅋㅋ 근데 어쩌냐? 난 이미 먹었는데? ㅎㅎㅎ
테슬라 2021년 11월 03일 8:44
5~3년전 영끌해서 아파트 살게 아니라 ‘이더리움’ ‘테슬라’ 를 매수했어봐 훨씬 크게 자산가 됐을거다
테슬라 2021년 11월 02일 11:02
장투한 사람은 수십억대 자산가~ 이더리움 코인 또는 테슬라 같은거 투자 안하면 가만히 앉아서 거지 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