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속보
Investing Pro 0
사이버 먼데이 세일: 인베스팅프로+ 최대 60% 할인 할인 청구

주찬 박

참여 일자: 24/08/20


의 코멘트: 주찬 박
천연가스 2021년 11월 23일 20:36
인플레 대응은 한다고 하겠지 그전에 탄소중립 정책 버리고 말해야함. 오일회사 규제를 풀어야 내려갈듯 근데 그럴일 없어보임
천연가스 2021년 11월 23일 20:35
야나두
천연가스 2021년 11월 19일 20:39
ㅋㅋㅋ 광현이
천연가스 2021년 11월 18일 16:34
숏숏~~
천연가스 2021년 11월 18일 16:34
숏숏~~
천연가스 2021년 11월 16일 21:43
아직 모른다 천가는 갑자기 하락한다.
천연가스 2021년 11월 16일 20:02
곧 숏이다~
천연가스 2021년 11월 16일 20:02
곧 숏이다~
천연가스 2021년 11월 16일 13:24
딱보면 롱꼬시기
천연가스 2021년 11월 16일 12:50
내려갈거야 ㅎㅎ 걱정마
천연가스 2021년 11월 16일 9:57
곧 숏 전환하니까 걱정 ㄴ
천연가스 2021년 11월 16일 1:08
ㅋㅋㅋㅋㅋ 자기 미래도 모르고~~ 기쁨에 차있네
천연가스 2021년 11월 16일 1:03
ㅇㅇ 당연하지 근데 떨어질거라 걱정없음
천연가스 2021년 11월 16일 0:56
영광아 ㅋㅋㅋㅋㅋ 무너지는건 한순간이다~
천연가스 2021년 11월 15일 23:51
아직 모른다
천연가스 2021년 11월 15일 23:05
우리 영광이는 지금쯤 오르는줄 알고 기쁘겠지? ㅋㅋㅋㅋㅋ 귀여워..
천연가스 2021년 11월 15일 23:03
곧 떨어질거니까 영광이 지금 가격 마지막으로 보고 미리 행복회로 누려라.
천연가스 2021년 11월 15일 23:02
ㅋㅋㅋㅋ 머 얼마나 올랏다고 다 결정난거처럼 하니 ㅠㅠ
천연가스 2021년 11월 15일 22:54
우리 영광이 ㅠㅠㅠㅠ
천연가스 2021년 11월 15일 22:53
ㅋㅋㅋ 내말이 맞지 ㅋㅋㅋㅋ 에휴 진짜 답답혀
천연가스 2021년 11월 15일 22:37
ㅋㅋㅋㅋㅋ 이따보자~~~
천연가스 2021년 11월 15일 22:34
오늘 올라도 5.6 갈일은 없다 귀요마 그리고 폭락해서 3 가겠지 ~~
천연가스 2021년 11월 15일 22:33
오늘 오르더라도 내일 나락 갈수있는게 천가다 자만하지말자..
천연가스 2021년 11월 15일 22:32
누가보면 뭐 폭등한줄 알겠누 ㅋㅋㅋㅋㅋ 곧 떨어질텐데 ㅉㅉ
천연가스 2021년 11월 15일 22:31
오늘 떨어짐 딱보면 훼이크인데 한두번 속냐 계속 이러면서 4.7 로 떨어진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