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속보
Investing Pro 0
광고없는 버전 . Investing.com의 경험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

Rothschild family

참여 일자: 01/03/20


의 코멘트: Rothschild family
Desktop Metal 2022년 08월 11일 18:58
VLD보단 못가지만 DM도 좋다
나스닥 100 (F) 2022년 08월 10일 1:30
ㅋㅋ 롱숏 잘맞추는 님이 여기에 글적지도 않겠지 그걸입매매라고그럼
Desktop Metal 2022년 08월 09일 23:06
실적발표되자마자 주식정산하고 dm산 나를 칭찬혀
한 달 만에 돌아온 존 리 "너무 속상해서 몸무게 5kg 빠졌다" 2022년 08월 08일 10:42
몬 이상한 소리야 마누라 주식산거나 해명하고 말좀꺼내라
Desktop Metal 2022년 07월 27일 14:59
프레임으로 쓰면가능인데 누가저걸 3d프린팅으로제작해서 쓸까?? 애초에 bm자체가 조립할걸 한번에 출력하겠다가 bm인데 휴대폰 프레임 회사가 프린터로뽑겠음?? 다품종소량제작두아니고 대량 단일품종인디
Desktop Metal 2022년 07월 27일 7:38
들구있어봐 길게보믄 이먄한주식읎다 전기차만해도 지금 수리하려면 1년넘게 걸림
Desktop Metal 2022년 07월 26일 21:07
이번찬티러는 얼마나갈련가 내가젤오래있었던듯 주주방은 방장이 50퍼내린후로 피폭시키구 잼있는 주식이야참
Desktop Metal 2022년 06월 27일 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널보니 지금 매수적기인듯
Desktop Metal 2022년 06월 23일 21:32
친구야 지수라는게 금리가 돌아선다음에 올라서는게 아니야 미리 움직이는거지 킹선반영 몰랑??
Desktop Metal 2022년 06월 22일 23:49
이제 금리 리스크는끝이라 형도 들간다 왈왈!!같이가자구 애들아 오늘 크게 들가줌
WTI유 2022년 06월 22일 8:22
ㄷㄷ 단순하게사네 부동산정책 못봤나봐ㅎㅎ
WTI유 2022년 06월 22일 3:47
사우디에서 증산계획만 발표해도 내려가는게 유가인데 세력없다는 애들은 돌아가는판 모르는거징 . 자기가 돈이없으니 모든사람들도 그정도 없을거라고 생각하는거자체가 ㅎㅎㅎ
WTI유 2022년 06월 13일 22:33
공급쪽에서 물량을 안주는게 아니고 순수하게 공급이없는거라니깐 ㅎㅎ 지금까지 미국이 사우디가서 회담 성공한적이있나 ㅎㅎㅎ 증산 발표난다고 실제 증산한다고 생각하는거자체가... 지금도 opec할당량 미달이라니깐 ㅎㅎㅎ 글로써줘도 이해를못하면 어쩌라는거야
옥시덴탈 2022년 06월 13일 19:55
버핏리스크는 떠안구가야지ㅋㅋ
WTI유 2022년 06월 13일 10:46
참고로 opec할당량 충족못시키고있다 합의하믄 뭐하냐 할당량 채우지도 않고 있던넘들인데 ㅋㅋ
WTI유 2022년 06월 13일 10:45
난 선물은 안하지만 어차피 겨울되면 역대급 가격된다 장투로 생각하는 애들은 흔들리질 말길 지금 바이든이 어디서 증산합의봐도 개선될게 아님 정유랑 원유랑 구분점 하길그리고 그 원유는 뭘로 운반할지 생각좀 ㅋㅋ 겨울되면 수요 생길거아는데 중동쪽이나 다른데서 잘도 증설해주겠다ㅎㅎ 내머리로도 뽑아먹을게 넘치는데
WTI유 2022년 06월 13일 10:42
ㅋㅋ 코인이랑 기름 똑같이 보는것도 대단한넘인듯 지금상황에선 보통 반대로가는데 수요파괴가될거라생각한다면 경제공부점 다시하길
원자재값 급등에 무역수지 또 적자 2022년 06월 09일 10:52
진짜 대단할따름 거의 어항속 금붕어네
옥시덴탈 2022년 06월 08일 23:55
자기가 투자한주식이 불안하면 ㅋㅋㅋ 보유안하면 되는거임 ㅎㅎㅎ 멀불안하냐니 마냐니 ㅎㅎㅎ 그러냐 지금유가대비 어느정두구 부채탕감 얼마햇구 배당얼마줄거같으면 들구잇음되는거지 ㅎㅎ참 아이러니해 버핏따라할거면 사고나서 잠부터 편안히자는것도 따라해라 ㅎㅎ 왜그런건 안따라하구 이상한거만 따라해
옥시덴탈 2022년 06월 08일 23:12
ㅋㅋㅋㅋㅋ걍 버핏이 못봤다가 나중에 알아차린거자나 ㅎㅎㅎ 중간에 변한거냐
옥시덴탈 2022년 06월 07일 23:54
찡찡되진않자나 버핏은 늦게 본거지 버핏형두 저점일떈 뭐하다가...
옥시덴탈 2022년 06월 06일 23:49
과거10달러대에서 7배수준으로 올랐는데 찡찡되는애들은 얼마나 늦게탑승한거야?
WTI유 2022년 06월 03일 16:02
늘 말하지만 숏이라하는 놈들은 경제공부다시하셈 -4주째적는말-
WTI유 2022년 06월 02일 9:48
기름값 내려간다는애들은 진짜 공부좀해라 ㅎㅎㅎ 많이 올랐으니 떨어질거같지? 근데 그렇게 안떨어지고 6달라에서 111달라까지왔다 느낀거없냐 ㅎㅎ
WTI유 2022년 05월 28일 10:20
왈왈!!!으르릉... 왈왈!!!으르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