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속보
Investing Pro 0
광고없는 버전 . Investing.com의 경험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

alpha go

참여 일자: 27/01/20


의 코멘트: alpha go
미국 달러 지수 (F) 2021년 10월 30일 1:38
딸라 이렇게 오르는거 간만에 보네. 100까지 가려나? ㄷㄷ
천연가스 2021년 10월 30일 1:31
대호항장에 소외감 오지네 ㅠㅠ
천연가스 2021년 10월 30일 1:20
원유 롱 천가 숏이라는 생각은 안드심?
천연가스 2021년 10월 30일 1:19
금은동천가 다 양전했는데 넷이 사이좋게 뭐하냐 ㅋㅋㅋ
한국 10년 2021년 10월 29일 18:04
채권 왜 이래 ㄷㄷㄷㄷ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9일 15:30
유럽애들 왤케 미국채를 사는거지? 세시만 되면 사기 시작하네, 저거 런던고래들이 사는거 같은데. 이유는 모르겠네 ㄹㅇ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9일 14:31
14.0 지지선도 뚫러 가즈아앙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9일 14:12
이틀 동안 개미들 신나게 털었나 보네. ㄷㄷㄷㄷ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9일 1:10
지옥문이 열렸다. 풋월이 머라할지 기대중
한국 3년 2021년 10월 28일 20:39
하루에 몇bp가 움직인거야. ㄷㄷㄷㄷ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8일 15:34
세시되니까 귀신같이 누르네. ㅎㅎ 월요일까지 꾹꾹 누르시려나? 무섭긔. ㄷㄷ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23:49
40틱업 -> 30틱다운->20틱 업~ 역대급 무빙이네 ㄷㄷ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23:45
와 무슨 정보라도 있나?? 이건 너무 쎈데.. 무섭다. ㄷㄷㄷ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23:22
 QE 서서히 0으로 중단, 예상 10억 캐나다 달라/주. QE 서서히 0으로 중단, 예상 10억 캐나다 달라/주.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23:15
모르겠다. 1.7깨질때까지 존버다. 캐잡주 무빙 지친다. ㄹㅇ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23:14
Bank of Canada slows pace of QE to $0B per week vs $1B/week expected. 헐 ㄹㅇ이네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23:12
원자재 에너지 올라가니 깜짝 놀랐나? 미 딸라는 계속 약세고요. ㄷㄷㄷㄷ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23:08
이게 뭐하는 짓이래. 허.. 참.. 진짜 캐잡주도 이런 무빙은 없다. ㄹㅇㄷㄷ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21:43
머가먼지 모르겠다. 그냥 메이쟈 따라가야지. ㄷㄷ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21:28
단기자금이 장난친건가?? 그럼 이번 1시간봉에 익절했다고 봐야 하는데. 흐음.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21:20
딸라 똑락 중 ㄷㄷㄷㄷ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20:58
1.7% 금리면 거대자산운용하는 사람들은 유혹을 느끼긴 할 듯. 1.7%만 터치하면 바로 대규모 매수가 들어오는거 보니. 그나마 2Y 금리가 상승한다는게 위로, 그나저나 이렇게 죽어라 막으면 진짜 안올 불황도 올거 같은데, 경제는 심리인데,  그건 어쩌려고 이러는지 모르겠음. ㄹㅇㄷㄷ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20:02
모기지도 활황인데 이게 '일시적'이라. 흐음. 진짜 혼란하다 혼란해.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18:11
새벽두시에 5년물 입찰 있으니 머 당연한건가? ㄹㅇ
미국 10년물 국채 금리 2021년 10월 27일 18:11
1.6 붕괴. 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