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속보
Investing Pro 0
광고없는 버전 . Investing.com의 경험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

왜구 토착

참여 일자: 05/10/17


의 코멘트: 왜구 토착
달러/원 2018년 09월 13일 11:11
멕시코가 두손모아 기도를 하는구나 ㅋㅋㅋ 캐나다 아웃~~ 나도 기도를 드린다. 세계경제여 파국으로 치닫읍시다.
달러/원 2018년 09월 13일 11:09
일단 그냥 홀딩~ 두손모아 기도나 해야겠다.
달러/원 2018년 09월 12일 17:40
외환 위기 또는 전쟁 위기가 와야 되는데 둘다 힘들죠. 외환보유고는 차고 넘친다고 뉴스에서 떠들어대고 ㅋㅋㅋ
달러/원 2018년 09월 12일 15:43
악재로 다가올지 호재로 다가올지 기다려 봅세다 ㅋㅋ
달러/원 2018년 09월 12일 15:42
아녀 아직 정리 안했어요.ㅎㅎ
달러/원 2018년 09월 12일 15:41
앞으로 호재는 많습니다. 1. 캐나다 나프타 뭐 협상 될듯하다고 전망하는데 뚜껑열려봐야 아는거고2. 아직 트럼프 2000억 관세 싸인 안했음3. 9월 12월 미국 금리..
달러/원 2018년 09월 12일 15:35
1090원만 찍어줬음 좋겠는데.. 나머지 다 들어가게 ㅠㅠ
달러/원 2018년 09월 12일 15:34
내년쯤? 한국 좃망을 감추다가 더이상 못감추게 되면?
달러/원 2018년 09월 11일 16:39
ㅋㅋㅋㅋ 뭐라도 터져야 올라가죠 ..오늘밤에 터져주길..
달러/원 2018년 09월 11일 13:30
누가 인베스팅 에러라고 했죠?무슨 근거로 에러라고 말한건지..
달러/원 2018년 09월 10일 13:20
수다 신의님 문제의 본질을 보는군요.맞는 말입니다. 미국에게 중국이란 나라의 문제는 매일매일 확장하는 중국의 군사력. 경제압박은 그냥 수단에 불과함. 결국은 중국이 불구될때까지 때립니다. 소수민족으로 찢어놓을때 까지 ..
달러/원 2018년 09월 06일 13:58
일희일비 하지마시길.. 어차피 빅픽쳐는 나와있으니.. 다들 빅픽쳐보고 이판에 뛰어든거 아닌가요? 조급해하지 말고 자기가 생각한 목표만 생각하고 기다리세요. 어차피 기간이 짧으면 개미 눈물만큼 밖에 못먹으니..
달러/원 2018년 09월 05일 18:11
Neo 무슨말 하고 싶은건지 잘 알겠는데요혼자서만 알고계세요. 이런곳에 쓰지는 말고요. 한국에 외화가 빨리 고갈되기만 기도하세요. 터질꺼 빨리빨리 터지게 기도 하시구요 ㅎ
달러/원 2018년 09월 05일 18:08
sh Lee 설마 정치와 경제를 완전히 분리해서 생각하시는? 정치는 경제의 방향입니다.
달러/원 2018년 08월 24일 21:02
1000원 깨지면 매수 준비 슬슬 해야지.. ㅋ. 9월에 금리 안올려도 상관없을듯.. ㅋㅋㅋ. 12월에 5% 가면 됩니다. ㅋㅋㅋ 신흥국이랑 중국 피똥쌀 듯..
달러/원 2018년 08월 24일 16:58
트럼프가 보기에는 과격해보여도 마음이 여린건지 ㅋㅋㅋ 11月전후가 기점이 될듯 하네요.. 바람의 방향은 바뀔겁니다.
달러/원 2018년 08월 23일 13:18
결국은 금융전쟁으로 끌고감. 중국 터지는 시기만 기다리셈. 신흥국 도미노가 도화선이 될지, 아님 중국이 도화선이 될지. 결국 아주 크게 출렁일거임.
달러/원 2018년 08월 22일 17:21
중국이 패권을 가지는 그 다음날 인천앞바다에 중국 함대가와서 한국을 속국으로 칭하노니.. 매년 조공으로 여자노예 5만명과 남자 노예 5만명, 자동차 100만대를 갖다 바쳐라고 노골적으로 농성할것임. 삼성은 지금 즉시 갖다바쳐라 ㅋㅋㅋ 이렇게..
달러/원 2018년 08월 17일 20:27
지금 같은 이런 친중 친북 같은 분위기 못 바꾸면 그냥 베네수엘라 되는거라 생각해도 좋습니다. 레임덕 초입시기쯤엔 분위기가 확바껴있어야 됩니다. 못바꾸면 그또한 그나라 국민들 책임입니다. 미국은 원래부터 그랬습니다. 첨엔 시간을 줍니다. 시간을 줘도 잘못됨을 바로잡지 못하면 회초리는 듭니다. 때리기 시작하면 죽을 때 까지 때리고 그냥 버립니다.
달러/원 2018년 08월 17일 20:19
난 아직 남겨 놯는데 ㅋㅋㅋ
달러/원 2018년 08월 17일 20:10
UN제재는 받을 겁니다. UN금지사항을 어기게 된것이니.. 다만 거기서 끝나야 됩니다. 미국이 한국의 현정부가 아닌 한국을 얼마나 생각하는가는 미국 제재를 하냐 안하냐로 생각해봐야죠. 정권은 길어야 앞으로 임기 다 채운다 치더래도 3년.. 미국이 가진 이 패는(석탄문제) 미국입장에서 그다음 한국을 어떻게 대할지 중요하게 쓰는게 미국입장에서는 더 이롭죠. 전략적으로 사용한다면 이게 더 전략적인 겁니다. 그리고 정권 교체시기에 친중이면 한국은 진짜로 나라자체가 뒈진다고 생각해도 좋을 듯 합니다
엔/원 2018년 08월 01일 12:50
1800 2000 3000 5000
엔/원 2018년 08월 01일 12:48
1580
달러/원 2018년 06월 22일 11:50
양놈에 새끼들 딸라가지고 별 지랄을 다 뜨네.. 뺄려면 확 뺄라고 쪼잔한 쉐키이들아 ㅎㅎㅎ
달러/원 2018년 06월 21일 15:31
좀 빠져도라~~~~~~~ 도라도라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