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존스 (DJI)

33,212.96
+575.77(+1.76%)
  • 금일 시가:
    32,735.09
  • 금일 변동:
    32,682.01 - 33,213.62
  • 52주 변동폭:
    30,635.76 - 36,952.65
  • 종류:지수
  • 시장:미국
  • # 구성종목:30

다우존스 토론

다우존스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혹은
지금은 폐장 시간입니다. 개장 시간 중에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의견

(5541)
  • 다우22000~25000나스닥8000~10000 유동성버블 붕괴 적정값
    0
    • 미국 디폴트.선언 패권국 내려놓는데요
      9
      • 웬 햇소리?
        0
    • 플러스 나온다잘 봐두셔
      9
      • ㅋㅋㅋ 퍽도 나오겠다. 이런애들이 주식한다고 나대는 꼬라지 참...
        1
    • 다음 분기가 문제여 ,테슬라나 애플이나 미국 대부분의 기업들은 ., 에너지 섹터 정도 빼면 아마 다 않 좋을듯함
      2
      • 오늘꿀폭등 기대들하셔
        0
        • ㅜㅜ살려줘요
          0
      • 종가 33500 이하면 낼 코스피 떨어질듯
        3
        • 25000천 간다 어디서 선반영  단어는 배워서 여다 써먹네  24000 수준으로 회복한다  거품 쫙 빼고  기다려  현재는 챠트 쓸모없다
          3
          • 가벼운것들 머니 마지막까지 투매 32977 마2.8로 악재 선반영이냐.
            2
            • storm cloud on the horizon
              1
              • 총알 100% 장전중
                0
                • 실탄이 없다
                  0
                  • 총알이 없다
                    0
                    • 총알이 없다
                      0
                      • ㅋㅋ 러시아는 폭등ᆢ다우는 폭락
                        0
                        • 어제 트릭같더라..된통 걸렷네..
                          0
                          • 다우10가자 그리고 망하자
                            0
                            • 다우는 조정도 안했음 다우가 30만은 찍어어야 조정완료하 할수있다 여타국들이 20%조정에 10%밖에 안하지고 반등이니 다우만 통뼈다귀네
                              1
                              • 통뼈 부러졌네 ㅋㅋㅋㅋ
                                0
                            • 나스닥 오르네
                              0
                              • 나스닥 오르네
                                0
                                • 2만도 깨지겠다
                                  0
                                  • 대박 한강
                                    0
                                    • ....;;;
                                      0
                                      • 현재 33811 10퍼센트 더 떨어지고 반등하는 그림 잠깐 그려주다 폭락,, 6개월 후 쯤?
                                        0
                                        • 혹시들 Black Swan Event라고들 들어는 봤는지??
                                          2
                                          • 러-우 전쟁이 블랙스완이 아니었던거야? 다른게 또 터질 수 도 있다는건가? 아 짜증나 ㅠ
                                            0
                                        • 와 꿈인가 하루만에 지수1000이 떨어지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