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코퍼레이션 (NNVDA)

276.70
+18.95(+7.35%)
  • 거래량:
    5,961
  • 매수/매도:
    276.40/276.70
  • 금일 변동:
    267.55 - 277.00

NNVDA 개요

전일 종가
257.75
금일 변동
267.55-277
매출
-
금일 시가
267.55
52주 변동폭
98.62-307.5
주당순이익
-
거래량
5,961
총 시가
666.22B
배당금
0.14
(0.05%)
평균 거래량
6,463
주가수익비율
96.30
베타
-
1년 변동률
132.11%
발행주식수
2,500,000,000
다음 실적 발표일
-
엔비디아 코퍼레이션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혹은
투표하신 후 사용자들의 결과를 확인하세요!

회사 프로필 - 엔비디아 코퍼레이션

유형
5 분
15 분
시간당
일간
월간
이동평균적극 매수적극 매수매수매수적극 매수
기술적 지표적극 매수적극 매수매수매도적극 매수
요약적극 매수적극 매수매수중립적극 매수
  • 어제 이어서 분할로 오늘도 사야지 ...ㅎㅎㅎ
    1
    • 어제 290에 2천만원담았는데 벌써?ㅠㅠ
      0
      • 개미들은 떨어지면 무서워서 못 사면서 아쉬워만하지. 한번더 기회올거다. 어차피 못 사겠지만ㅋ
        2
        • 에헤이 엔형 왤케 빨리가 야속하그로
          1
          • 마사요시야 찬티들한테 협박당하고있으면 🥕 당근 이모티콘 슬며시 적어넣어라
            1
            • ㄴㅇㅁ
              0
            • 🖕
              0
            • ㅂ신 꼴에 편 만들려고 친한척 하는거 ㄹㅇ역겹다 ㅋㅋ
              0
          • 손 마사요시가 갑자기 왜 찬티가 되었나요?? 심경의 변화라도 온 건가
            0
            • 내가 누누히 말했을텐데? 엔비디아 amd 풀매도 하고 인텔로 오라고 ㅋㅋ
              4
              • ㅈㄲ
                0
              • 왜 그 얼굴인지 이해가 가네요, 흐름을 읽지 못함
                0
            • 거.. 오늘 김씨는 현장 안나왔는감?
              0
              • 밭매러 갔어 김씨
                0
            • 오늘은 엔비디아 추격매수 하는 날
              0
              • 킄킄 김씨노가다 인생역전 실패!!!!!!!!!
                0
                • 달러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수익이 크지않네
                  1
                  • 오늘은 로켓상승갈거야🚀🚀
                    0
                  • 가즈아
                    0
                • 응디 흔들어라 이기야!!
                  0
                  • 어제 풀매수 할껄 ㅠㅠ
                    1
                    • 이런 세일이 몇번 더 올까
                      1
                    • 절대 안올줄알았는데 세일하면 무조건풀매수 고고
                      2
                  • 가자 이기야 !!
                    0
                    • 이제 쭉쭉 올라가는 일만 남았다
                      0
                      • 280에도 못주웠으면 그냥 주식접어라 ..
                        1
                        • ㅋㅋㅋㅋㅋㅋㅋ 떨어진다고 좋아하는애들 개불쌍하넼ㅋㅋ어제 아직 월급전이라 10개 또 줍줍함 ㅋㅋㅋ
                          0
                      • 엔비디아의 원대한 꿈은 반도체 하드웨어 기업에 국한되지 않는다. 자신들이 구축해놓은 옴니버스로 많은 개발자와 기업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이는 AI 와 메타버스까지 확장을 노리는 수순이다. 장차 테슬라는 물론 메타와 로블록스 등의 메타버스 기업들과도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 엔비디아의 원대한 꿈이 실현된다면 장차 테슬라와 함께 시총 1위를 다툴 전망이다.
                        1
                        • ㅋㅋㅋㅋ 어제 280에 주웠나봐. 니 친구 김씨는 오열중이던데 위로해줘라.
                          0
                        • 퉤. 퉤. 퉤
                          0
                        • 이것은 전쟁인 것이다. 엔비디아가 찢길지 주주들 사지가 찢길지 from your texting.
                          0
                      • 걍 조정올때되서 조정받는거지 무슨 망하네~ 거품이네~ ㅈㄹ들을 한다 벌레들ㅋㅋ
                        0
                        • 이번년도안으로 400꼬꼬꼬 @@
                          0
                          • 현재 나스닥 선물 강하게 상승중 내일은 엔비디아 신나게 달려봅시다!
                            0
                            • 볍신들 많네
                              0
                              • 나스닥과 코스닥이 다르다는것은 누구나알고있다. 그러나 지난 10년간 나스닥이 왜 쭉우상향 했는지도모르고 지금 이고점에서 나스닥은 신이라며 무지성 매수하는애들 곧 씨게물릴것이다. 적어도 나스닥, 거품종목들이 왜 올랐는지도 이유도모르고, 누구나아는호재를 말한다.나는 왜오른지 이유를안다 니들다아는호재말고. 진정한이유를 알고있다. 그리고 이제 곧하락할거라는 진정한이유도 알고있다. 니들 전부아는 악재들이아닌. 소수만알고있는 그런 이유를알고있는것이다. 내가볼때 손마사요시도 그런 안목이 좋은거 같다.
                                8
                                • 혼자 뭐하냐? 참시간 멀었다 일해라
                                  0
                                • 니가 노가다하는 이유는 우리가 알고 있지
                                  0
                                • 노가다 인생이란....ㅉ
                                  0
                              • 그래서 봐라 엔비디아최고점에서 공매도쳐라 선물매도쳐라 필라델피아 반도체 숏치라고 하고. 매수하지마라고 했던 김씨노가다, 손마사요시가 천사아니냐? 찬티들은 고점에서 산타랠리가온다고하고~ 1조달러간다고하고~ 시총 800조짜리주식이 5배~10배 더오를거라고 하지않나~ 헛된희망주며 낭떠러지 밀어버린 악마는 누구냐. 바로 찬티들인것이다. 김씨노가다, 손마사요시,북한프사애처럼 매도권유 공매도권유한사람은 천사들인것이다. 결과적으로 공매도친 사람들은 돈벌었고. 찬티들이 추매기회라고 물타라고 선동해서 추가 영끌매수한놈은 지옥이다.
                                5
                                • 응 평단174 노가다 벌레같은 정신장애 무지성 안티 가정교육 ㅆ 판타지받은 아재야
                                  0
                              • 여기찬티들은 매일이 행복하겠다ㅎㅎ 매일이 싸게 살수있는 매수기회여서.75달러에 싸게 매수하실 기회를 얻으실 수 있도록 하느님께서 축복을 내려주실겁니다. 75달러에 좋은매수기회만나보세요~~^^ 액면분할없이 계단식하락으로 매일같이 좋은 추가매수기회! 찬티들 아주좋아죽는소리들리네요 ㅎㅎ.
                                3
                                • 여기 찬티는 끝까지 희망회로 돌리며 망상하네요. 손절기회줘도 손절 못했죠? 탐욕의 끝.
                                  3
                                  • 어휴 …솔직히 물린사람 몇명이나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ㅋ
                                    0
                                부인 성명:퓨전 미디어는 이 웹사이트에 있는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고 정확하다고 보증 못하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들 (주식, 지수, 선물), 암호화폐 그리고 외환 가격들은 거래소들에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마켓 메이커들의 의해 제공됨으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고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있습니다. 이는 가격들이 시장 움직임을 나타내는 상징이고 거래 목적에 부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으로 퓨전 미디어는 이 데이터를 이용한 결과, 귀하에게 발생하는 손실에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 또는 퓨전 미디어에 속한 어떤 개인도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데이터, 시세, 차트 및 매입/매도 신호를 포함한 정보를 근거로 한 손실이나 피해에 어떤 책임도 갖지 않습니다. 가장 위험한 투자의 한 형태로 금융 시장 거래에 따르는 위험과 비용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 성명의 영어 버젼이 주된 버젼으로 영어 버젼과 한국어 버젼에 차이가 있을 경우 영어 버젼을 우선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