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속보
0
광고없는 버전 . Investing.com의 경험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
닫기

엔비디아 코퍼레이션 (NVDA)

알림 생성하기
신규!
알림 생성하기
웹사이트
  • 알림 통지
  •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모바일 앱
  •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 동일한 사용자 프로필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조건

빈도

한 번
%

빈도

빈도

전달 방법

상태

포토폴리오 추가/삭제 포트폴리오에 추가합니다
관심목록에 추가하기
포지션 추가

포지션이 다음에 추가되었습니다:

보유종목 포트폴리오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207.05 -6.50    -3.04%
22/01 - 닫음. EUR 통화 ( 책임한계고지 )
  • 거래량: 129,617
  • 매수/매도: 206.90 / 207.05
  • 금일 변동: 204.20 - 218.90
종류:  주식
시장:  독일
ISIN:  US67066G1040 
S/N:  918422
엔비디아 207.05 -6.50 -3.04%
요약:적극 매도
이동평균:적극 매도매수 (0)매도 (12)
기술적 지표:적극 매도매수 (0)매도 (7)

피봇 포인트2022년 01월 22일 19:10 GMT

종목 S3 S2 S1 피봇 포인트 R1 R2 R3
클래식 197.14 205.12 209.34 217.32 221.54 229.52 233.74
피보나치 205.12 209.78 212.66 217.32 221.98 224.86 229.52
카마리야 210.20 211.31 212.43 217.32 214.67 215.79 216.91
우디스 195.26 204.18 207.46 216.38 219.66 228.58 231.86
디마크스 - - 207.22 216.26 219.42 - -

기술적 지표2022년 01월 22일 19:10 GMT

종목 수치 거래
RSI(14) 28.249 매도
STOCH(9,6) 35.872 매도
STOCHRSI(14) 0.000 과량매도
MACD(12,26) -12.870 매도
ADX(14) 34.672 매도
Williams %R -96.523 과량매도
CCI(14) -202.3680 과량매도
ATR(14) 12.5821 변동성 낮음
Highs/Lows(14) -24.6500 매도
Ultimate Oscillator 26.585 과량매도
ROC -22.558 매도
Bull/Bear Power(13) -39.9740 매도

매수: 0

매도: 7

중립: 0


요약:적극 매도

이동평균2022년 01월 22일 19:10 GMT

기간 단순 평균 지수 평균
MA5 220.97
매도
218.74
매도
MA10 230.43
매도
228.63
매도
MA20 244.78
매도
239.53
매도
MA50 260.86
매도
243.64
매도
MA100 229.48
매도
268.13
매도
MA200 332.06
매도
300.68
매도

매수: 0

매도: 12


요약:적극 매도

의견 지침

의견을 통해 다른 사용자들과 교류하고, 관점을 공유하고, 저자와 서로 간에 의문점을 제시하시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저희 모두가 기대하고 소중히 여기는 높은 수준의 담화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기준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풍성한 대화 나누기.
  • 주제에 집중하기. 토론 주제와 관련된 것만 게시합니다
  • 존중하기. 부정적인의견도 긍정적이고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 표준어 사용: 문법에 맞춰 글을 작성합니다.
  • 주의사항: 의견에 포함된 스팸이나 홍보용 메시지 및 링크는 제거될 것입니다.
  • 저자나 다른 사용자에 대한 욕설, 비방, 또는 인신공격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 대화를 독점하지 마십시오열정과 소신에 감사드립니다. 다만 다른 분들에게도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의견은 간결하고 사려 깊게 제시하시고 다른 사람이 불편해 할 수 있음으로 같은 의견을 되풀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야기나 포럼을 독차지하는 사람에 대한 불만이 접수될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그 사람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 의견은 한글로 작성해주세요.

 

스팸 또는 비방글은 사이트에서 삭제될 것이며 Investing.com의 결정에 따라 추후 댓글 등록이 금지될 것입니다.

 

NVDA 토론

고객님의 NVIDIA Corp에 대한 생각을 적어 주십시오.
 
이 차트를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
여기에도 게시하기:
 
첨부된 차트를 새 차트로 교체할까요?
1000
부정적인 사용자 신고로 인해 귀하의 의견 작성 기능은 현재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조정자가 귀하의 상태를 검토할 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신 후에 다시 의견을 작성해 주십시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의견은 중재자가 승인할 때까지 보류되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웹사이트에 표시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W and Only
W and Only 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엔비디아라서 맘편하다 세일기간
멜론 마스크
멜론 마스크 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난 모두가 환호할때 안티가 되고, 찬티들이 고점에서 물리고 안티가 많아질때 난 찬티가 된다. 고로 난 슬슬 찬티로 돌아서겠다. 아직 비싸긴 하지만 이쯤돼면 분할로 사볼만한 가격대다.
Jin Ho
Jin Ho 8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지금 rsi 29인데 이정도면 코로나급임
ab cd
ab cd 8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엔비디아는 무적입니다. 코인 다시 오를겁니다
국 이
국 이 9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반토막 나면 진입한다고 했다가 욕 처먹었는데, 슬슬 각을 봐야곘네. 극 찬티, 극 안티들 재수없음.
크롬 구글
구글크롬 14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와 어도비보다 걸레됐네 ㅋㅋ
나 개복이
나 개복이 15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루시드 주주입니다 조문 왔습니다.
이삭이 엄마
이삭이 엄마 7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이 사람 테슬라 주주입니다. 루시드 게시판에서 안티해요.
디아 엔비
디아 엔비 17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엔비디아란 회사 자체는 좋게보고, 5,10년뒤 오를수밖에 없는 주식인건 분명합니다.하지만 객관적으로 현재로썬, 며칠사이에 230불대에 진입했고,다음주면 200불대 혹은 그 밑까지 열어두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추매하실분들 염두해주세요
태형 김
태형 김 16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이게 맞지
dPdnjs chl
dPdnjs chl 1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맞는 말하는데 무조건 비추하는거 진짜;;
태형 김
태형 김 17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55%:156달러 운리 찬티 머하냐고? 매수 각잡고 있지ㅋㅋㅋ지는 안나타나다가 혼자 자위하너ㅋㅋ
이운 리
이운 리 18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아직도 모르겠냐? 지금 오를거라며 찬티질 하는 애들은 숏치고있는애들이야
이운 리
이운 리 18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찬티질하던 분들 다 어디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ck Philip K
Dick Philip K 19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아직은 하락추세가 아닐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주주분들 너무 걱정 마세요. 진정한 추세하락 까지는 시차가 있음.
Dick Philip K
Dick Philip K 18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누가 공감하든말든 관심없으나. 초보가 하는 가장 큰 실패요인은 소위 월가구루와 언론기사를 바탕으로 투자라는것임. 결국 그들도 자기판돈을 걸고들어와 있는 마켓플레이어인데, 그들의 의견을 참고한다? 참고로 지금정도의 마켓센티먼트는 매년 있었음. 특히 2020년 8월과 거의 유사하며, 나스닥 차트도 기술적으로 비슷함. 게시판에서 기도매매, 저주매매하는 99퍼센트가 결국 쓸려나가겠지만, 매크로 지표상 시장이 부러지는 시기는 아직 아님. 작년에 겪었어야할 분량의 조정이 뭉쳐오느라 깊고 거칠게 느껴질뿐...
경숙 김
경숙 김 17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선생님 고견 힘들때마다 여러번 도움받습니다 감사합니다
Younghwa Moon
Younghwa Moon 16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부러지는 장이 아니라 충분히 과열을 식혀 가는 장..그러지 않고 그냥 달리면 더 위험해 그땐 정말 부러질수 국면이 올수 있다고 봄.
투자의 신
투자의 신 21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신고가대비 100달러이상 녹았군
희찬 안
희찬 안 23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5qqq 나올때부터 느낌이 쎄하더라ㅋㅋ
멜론 마스크
멜론 마스크 2022년 01월 22일 9:19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이제 좀 분할로 사볼만한 가격대에 진입햇네
배달 알바
배달 알바 2022년 01월 22일 8:54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이제 시작이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매수할땐 무조건 1주씩 천천히 매수하세요!!
콜라커피 쉐이크
콜라커피 쉐이크 23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루이싱커피시장조사 ^^
첧 궗춣욺솘뤫
첧 궗춣욺솘뤫 2022년 01월 22일 8:51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요새바뻐서 주식안봤는데 이거 뭐임 ㅋㅋㅋ 거품이란 뭐
여신 행운의
여신 행운의 2022년 01월 22일 7:54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다음주에 추매또 해야겟네 월급이니 기다려라 갓비
희찬 안
희찬 안 2022년 01월 22일 6:27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미국주식은 무조건 우상향이라며 어거지 부릴때부터 알아봤음ㅋㅋ
독돌 박
박독돌이 2022년 01월 22일 6:27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ㅋㅋ 여기도 도사 납시었네. 별 시덥잖은게 댓통나오더니 .. 너도 도사냐 ㅋ
희찬 안
희찬 안 2022년 01월 22일 6:03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어쩐지 개나소나 미국주식 하더니만 이제 끝물이구나
독돌 박
박독돌이 2022년 01월 22일 6:03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너도 하는데 개나 소는 양반이지 ㅋ
김씨 노가다
김씨 노가다 2022년 01월 22일 6:00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에휴ㅋㅋ 그러게 형말듣고 공매도 진작에치지. 엔비디아 단기반등 나올수도있지만 지금부터 최소가 반토막 그리고 75달러간다. 야 니들 코묻은돈 맛있다. 같이 공매도치면 얼마나좋았나. 원망마라 강한자가 약한자의 돈을 가져간다
디아 엔비
디아 엔비 2022년 01월 22일 5:19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빨리 내려와라 200불 아래로 매수할려고 현금 든든히 챙겨놨다~~ 기다렸다 이놈아
디아 엔비
디아 엔비 2022년 01월 22일 2:19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다음주 200불 꽉잡으세용
스마 일잉
스마 일잉 2022년 01월 22일 2:19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다음주 fomc미팅 그리고 빅테크 실적 잘나오면 절대안감 ^^
디아 엔비
디아 엔비 2022년 01월 22일 2:19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절대' 라는 얘기가 나온걸보니..ㅋㅋ 갈거같네요. 월욜이면 220불대 들어설거고.. fomc회의때 오른다는건 무슨 자신감..? 다음주 200가는거 걱정할게 아니라 190갈거 걱정해야 할 판인뎅..
Wally Thebj
Wally Thebj 20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스마 일잉 넷플릭스 -20%에서 아무도 추매 안들어오는거보고 끝났구나 생각했음
디아 엔비
디아 엔비 2022년 01월 22일 2:12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병훈 류
병훈 류 2022년 01월 22일 1:00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스마일 님(누구는 한림이라 하던데)떨어질 때마다 줍다보니 오십주가 됐네요2년전에 애플떨어질때도 꿋꿋하시더니 여전하시네요그래서 애플에이어 엔비담고 담에는 마소가럽니다화이팅
스마 일잉
스마 일잉 2022년 01월 22일 1:00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애플 엔비디아 테슬라 이세주식은 제가 가장 최선호주 1-3등 주식이자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주식그리고 최근 하락장에선 퀄컴 떨어질때 왕창 모음.. 퀄컴 예전 실적 봤더니 너무 매력적이고 완전 저평가 생각되서 ㅎㅎ 퀄컴을 4번째 최선호주 만들생각 ㅎㅎ
 
이 차트를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
 
첨부된 차트를 새 차트로 교체할까요?
1000
부정적인 사용자 신고로 인해 귀하의 의견 작성 기능은 현재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조정자가 귀하의 상태를 검토할 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신 후에 다시 의견을 작성해 주십시오.
의견에 차트 첨부하기
차단 확인

%USER_NAME%(을)를 정말로 차단하시겠습니까?

그렇게 하면, 귀하와 %USER_NAME%(은)는 서로의 Investing.com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USER_NAME%(은)는 차단 명단에 추가되었습니다.

방금 이 사람을 차단해제하였으므로 48시간 이후에 차단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이 의견 보고하기

나는 이 의견이 다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의견에 깃발 표시됨

감사합니다!

귀하의 보고는 검토를 위해 조정자에게 보내졌습니다.
부인 성명:퓨전 미디어는 이 웹사이트에 있는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고 정확하다고 보증 못하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들 (주식, 지수, 선물), 암호화폐 그리고 외환 가격들은 거래소들에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마켓 메이커들의 의해 제공됨으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고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있습니다. 이는 가격들이 시장 움직임을 나타내는 상징이고 거래 목적에 부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으로 퓨전 미디어는 이 데이터를 이용한 결과, 귀하에게 발생하는 손실에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 또는 퓨전 미디어에 속한 어떤 개인도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데이터, 시세, 차트 및 매입/매도 신호를 포함한 정보를 근거로 한 손실이나 피해에 어떤 책임도 갖지 않습니다. 가장 위험한 투자의 한 형태로 금융 시장 거래에 따르는 위험과 비용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 성명의 영어 버젼이 주된 버젼으로 영어 버젼과 한국어 버젼에 차이가 있을 경우 영어 버젼을 우선으로 합니다.
구글에 가입
혹은
이메일로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