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네이드 (LMND)

17.31
-0.86(-4.73%)
폐장후
17.45
+0.14(+0.81%)
- 실시간 데이터
  • 거래량:
    1,248,807
  • 금일 변동:
    17.31 - 18.92
  • 52주 변동폭:
    12.82 - 32.97
일의 예상 실적 결과

레모네이드은/는 13일의 분기별 재무 결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 시기에 주가가 자주 변동하기 때문에 트레이더는 이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LMND 토론

레모네이드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혹은
지금은 폐장 시간입니다. 개장 시간 중에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의견

(800)
  • 신저가..
    0
    • 상장가 거의 다왔네 지금 담는 사람들 좋겠다 ㅠㅠ
      1
      • 지금 사야되는데 ㅅㅂ
        0
        • 58.7에 15주 추매 ㄳㄳ
          2
          • 부러울게 아니네요 보니까 ....ㅠ
            0
          • 그르게요 아무리 길개보는 거지만 장 시작하고 살껄 ㅠㅠ 짜증나요 ㅋ
            0
          • 65였는데 손절치고 지금 좀 관망중입니다힘내시길 바래요
            0
        • 제발 내 월급날까지 기다려줘~~
          2
          • 캐시우드도 버린 잡주
            1
            • 100주 매입완료 40오면 500주 매입예정
              1
              • Dave Lee,,,의 추천 작
                0
                • ㄱㅅㄲ
                  0
              • 180불에 사신분 있나요?
                0
                • 맴 아프다 우리 레몬식구들 찍소리안하고 조용히 지내는게...말할 힘도 없지
                  0
                  • 레모네이드 투자자분들 이거 투자하는 이유가 뭔가요? 당장 본인은 다른거도 아니고 보험인데 오래되고 유명한 보험회사 말고 남들 잘 안쓰고 인지도 부족한 회사 보험 가입할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정말 순수한 마음에 궁금해서 물어보는겁니다…
                    6
                    • 미래 성장 가능성 때문에요. 10년 후에 재보험 문제를 해결하고 자동차보험에서 성공하고 외연확장한다면 50배 상승도 가능합니다. 다만 실패한다면 망하는 리스크가 있죠
                      1
                    • 창과 방패ㄹㅇㅋㅋㅋㅋ
                      0
                    • 지가 질문 올리고 바로 답변 쳐하면서 아무도 없다니 ㅋㅋㅋㅋㅋㅋ 아마존이나 테슬라가 대장주인 이유가 여러 혁신도 있지만 무엇보다 레거시 물류, 자동차 사업에 필수적이었던 생산 인력을 대폭으로 줄인 데에 있지. 때문에 모든 보험을 인력으로 처리하고 인건비 나가는 기존 보험 사업은 한계가 있고 그래서 투자하는 거다. 지금 당장 실적 볼거면 다른 보험회사 주식 사야지 굳이 여기까지 기어와서 분탕질 놓는 꼬라지 보니 지 앞가림 못하면서 공부도 안하고 남들 비꼬는 거나 즐기는 소시오패스같네
                      0
                  • 35.7M, 굿
                    1
                    • +100이였던걸 1년 기다렸다가 -130에 파는 내 인생이 레전드다
                      1
                      • 다른 4b빌리언대 보험 회사 보면 매출이 3b~4b씩 나옴 ..당연히 그넘들은 성장이 안좋지만 그래도 레모네이드 이 시총에 매출은 좀 … 어찌 될지는 모르지만 ㅇㅇ
                        0
                        • 개쓰레기 주식이네
                          0
                          • 진짜 말도 안되는 거품 주식 벨류 보면 이 구간에 사는사람들은 용기가 대단한거같음
                            1
                            • 여기왜돌아다녀 아짜증나
                              0
                          • 왜 실적 주당 순이익 밖에 안나옴?
                            0
                            • 저도 안나옴 버그인듯ㅋㅋ
                              0
                            • 34.2M
                              0
                          • 밈주식인가?
                            0
                            • 공매도 비율이 급격히 줄었네요. 33–>18
                              0
                              • 금리인상 수혜주 레모네이드
                                3
                                • 보험주가 금리인상 수혜주임?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
                                  0
                                • 네 플로트머니가 많아서요
                                  3
                              • 달다^^
                                0
                                • 급등
                                  0
                                  • 자동차 보험 출시!!
                                    0
                                    • 주식은 지금 시작하면 개이득 ㅋㅋㅋ
                                      0
                                      • 오늘 70 넘으면 니 엉덩이에 뽀뽀해줄게
                                        0
                                        • 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