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CCL)

9.73
0.00(0.00%)
폐장후
9.73
0.00(0.00%)
- 실시간 데이터
  • 거래량:
    23,774,346
  • 금일 변동:
    9.64 - 9.93
  • 52주 변동폭:
    6.11 - 23.86

CCL 토론

카니발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혹은
지금은 폐장 시간입니다. 개장 시간 중에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의견

(17349)
  • 전반적 투심 저조. 실적 부진. 경제 침체 예측. 오를 이유는 없는듯
    1
    • 그냥 컨센 실적 변명할 껀덕지가 없다 이번 컨센에서 영업이익 못낸시점에서 끝난거임 경기침체 공포에 몇달라 까지 떨어질지 ㄷㄷ
      1
      • 4딸라! 땡큐우!
        0
        • 형이 rat je ???
          1
          • 올만이야
            0
          • ㄹㅇ
            0
          • 형, 여전히 못생겼다
            0
        • 카니발 목표가 0.0달라.. ps..jp모건... 부채 너무 많어 어쩔건데 ㅋㅋ
          0
          • 와 어제 속슬로 갈아탛는디..
            0
            • 에이맨
              0
              • 조금 들어가 있는데 와우 -20% 쎄게도 때리네 추매를 해서 존버해야할지 그냥 방치시켜야 할지 코로나 전보다 더빠지다니 ㄷ ㄷ ㄷ
                0
                • 모선일이구!!! 1불에삼
                  0
                  • 10년 뒤에 부를 이루자 ㅎㅎ카니발은 계속 사모아가야지..모아니면 도다
                    0
                    • 키 맞추기 씨게 들어가네 ㅜㅠ
                      0
                      • 주식수 두배로 늘어서 28가전고점.그런데 부채가 천문학적.4딸롸.거기다가 금리인상으로 인한 이자 증가.2딸라.경기침체로 인하여 폭락 0.5불.
                        1
                        • 정확한 판단이네요
                          0
                      • 장난 아니게 빼네요. 10불 이상 분들 상당히 힘드시겠네요.
                        0
                        • 9불대인데도 정신이 힘들어요
                          0
                      • 코로나전 영업이익 달성하려면 꾸준히 늘어도 10년이상 걸린다고 본거같은데... 아무리 크루즈 1위라도 희망이있나?
                        0
                        • 힘드시겠어요. 장난 아니게 빼네요. 10불 이상 분들 상당히 힘드시겠네요.
                          0
                          • 힘드시겠어요. 장난 아니게 빼네요. 10불 이상 분들 상당히 힘드시겠네요.
                            0
                            • 손절할사람은 하라구
                              0
                              • 헤지펀드 개친구들아, 열심히 일한 뱃사람들 노고를 폄훼하지 마라. 뱃놀이는 4000년 인류 문명에서 단 한번도 없어진적이 없다.
                                0
                                • 뱃놀이는 안없어져도  회사 주식은  지나가는 먼지일뿐
                                  0
                                • 0
                              • 진짜 공매도 쓰래기들은 지구상에서 지워야할 해충이란 생각밖에안드네 ㅋㅋ
                                1
                                • 컨퍼런스 콜듣고있는데 부대비용 많이 줄어서 다음 분기때 EBITA 상승 예상되고 90퍼이상 크루즈 운행중이고 코로나 전 수준으로 차차 가고 있다 그리고 매출은 전분기대비 2배 가까이 올랐다고 순익도 많이올랐음 오늘 장난치고 담주부터 본격적으로 달릴듯 쓰래기들 장난에 당해서 급하게 손절하지마세요
                                  2
                                  • 부채비율이 아직 높긴한데, 줄어들고있고 실매출은 회복하는거보니 존버 주식으로 지금 추매하기 좋다고 생각
                                    0
                                  • 장기부채라 큰문제될꺼없고 매출만나오면 갚으면됨 있는돈 없는돈 다끌어서 매수함
                                    1
                                • 놀리러왔다가 차마 입이 안떨어져서 응원하고갑니다.
                                  0
                                  • 과거에도 그랬든 약 두달동안은 암흑기일거다 ㅋㅋ하루만에 마17 물렸노 ㅋㅋㅋ
                                    0
                                    • 난 반토막낫다규 유유
                                      0
                                    • 근데 이주식 황금기는 있었음..? 저도 주주라 놀리는거 아님
                                      0
                                    • 황금기는 없었는데, 지금 쌉암흑기라서 평타로 회복만해도 따따블이라는 마인드 ㅋㅋㅋㅋ
                                      0
                                  • 단타로 재미좀 봣엇는데 ㅎ
                                    0
                                    • 3년만 기다려봐 50달러다 ㅋㅋ
                                      1
                                      • 며칠전에 정리하길 천만다행이군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