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 (BA)

3,386.00
0.00(0.00%)
  • 거래량:
    2
  • 매수/매도:
    0.00/0.00
  • 금일 변동:
    3,386.00 - 3,386.00

BA 토론

보잉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혹은
지금은 폐장 시간입니다. 개장 시간 중에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의견

(13453)
  • 이거 오른다는 사람들은 실적 안보고 투자하는건가.. 차트보고 맞출거면 선물거래나 하지 ㅋㅋ
    5
    • ㅋㅋㅋㅋㅋㅋ 그럼 최근에 실적 개판인데 최근 오른건 뭐로 설명할래!? 차티스트적 기술적 반등이냐ㅠㅠ?
      0
    • 님이 돈 못버는 이유임
      0
  • 200먼저 찍자 ㅋㅋㅋㅋㅋ 이번달 안에 찍겠다 ㅋㅋㅋㅋ
    4
    • 나스닥 빌빌기는데 보잉은 상방이다.. 차트, 추세 기가막히게 예쁘다
      1
      • UAM 관련주.. 묻지말고 담아라
        2
    • 2년 기다렸다.
      1
      • 걍 기다리면 먹는 주식임 멘트 줬음
        1
        • 뭐냐구용 ㅋㅋㅋ
          0
        • 우리 똥호 귀엽누
          0
        • 어린애임? 뭘 뭐야 아는척 깝 ㄴ;;
          0
      • 25~26년까지 순현금흐름 100억달러 26년부터 매출 1000억달러에 10%순익예상 26년부터 배당 자사주매입 다시 시작때문에 오르는듯
        0
        • 1000억 달러에 10%면 쳐박기 이전 수준 회복이라는듯
          0
      • 이거 왜오르냐
        1
        • 제자리 올꺼면서 쏘는 척하기는
          0
          • 왜오름?
            0
            • 이거 왜오름?
              1
              • 가즈아~~
                1
                • 뭔일 있나요?
                  0
                • 무슨일 있나요?
                  0
                • 내가 100억삿어
                  0
              • 보칭
                0
                • 크 어렵다 참어려워
                  1
                  • 어렵다 어려워... 전날 -8.6%쳐맞고 오늘 6%상승은 뭐냐...
                    0
                    • 도대체 실적떡락빔 맞고도 담날 왜 오르는거냐…주식은 아무리 해도 모르겠다.
                      2
                      • ㄱ 래 어젠 좀 심했었어...
                        0
                        • 아프간 철수 때 산 록히드마틴 달달하네.
                          0
                          • 하 어제 괜히 추격매매하고 잤는데 떡락이네요 세력들이 던졌나보네요 138에 300인데 애프터서 100개 손절했는데 고민되네요 장투가 분명한데 등락이 많을듯 해요 ㅜㅜ
                            0
                            • 하 실적보고 참았어야 했는데 200주를 오르는거 보고 더 사버려서
                              0
                            • 님 잘못이 아닙니다.걱정마시고 조금 들고가 보세요.
                              0
                            • 세력이아니라 걍 실적이 개조진거임
                              1
                          • 이게 맞지 이정도 처박혀야지 정상이지
                            0
                            • 보잉 날개 안에서 사다리 나오는 거ㅜ알지? 옛날 보잉이ㅜ아냐 개판보잉 에어버스가 짱이지
                              0
                              • 보잉은 장투용
                                4
                                • “눈에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0
                                  • 이게 맞냐?ㅋㅋㅋ 순이익 매출 어닝 다 박살났는데도 오르는게 도박이지 ㅋㅋㅋ 이래서 주식은 가족들이 뜯어 말리는거다
                                    0
                                    • 근데 생각해보면 저게 일반적인게 아니라 그런듯 원래 보잉 비즈니스 아이템 적으론 문제가 없고 일시적이고 해결될 미래들이라 그런듯
                                      0
                                  • ㅋㅋㅋㅋ 불기둥 이럴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
                                    • 90%팔았다 100%한번더 120$대 온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