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아메리카 (BAC)

35.97
+0.89(+2.55%)
  • 거래량:
    27,919,942
  • 금일 변동:
    35.65 - 36.03
  • 52주 변동폭:
    29.67 - 50.11

BAC 토론

뱅크오브아메리카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혹은
투표하신 후 사용자들의 결과를 확인하세요!

모든 의견

(747)
  • 장사잘해서 배당이나 2배 3배 올려줘
    0
    • 와 오르나 싶더만 쳐박네
      0
      • 개잡주 ㅂㅂ
        2
        • 개잡주 뱅크오브아메리카
          1
          • 이글은 성지가 된다 이제 바닥이다 (제발) ㅜㅜ
            4
            • 물을 탈 것인가 더 기다렸다 탈 것인가.... 이미 손절하기엔 규모가 너무 크고... 워렌할배야 26불에 들어갔으니 훈훈하시겠지만....
              1
              • 오늘 프장에 손절하길 다행이네 ㅋ
                1
                • 난금욜에 ㅋ
                  0
                • 충돌 김부럽..
                  0
              • 개잡주
                0
                • 언제 오르지... 내년까지 70불 가는거 맞나? 보험주들어갈껄.. 에휴
                  0
                  • 마장 후 아침 2.3%상승은 머고? ㅋㅋㅋ 좋다 말았네
                    0
                    • 먼일이고? 프장에 ㅋ
                      0
                      • 난 당췌 이해할 수 없는게 연준이니 파월이나 빅스텝 예고를 2달이나 했고 0.5bp이상으로 여러번 올린다고 계속 말해서 그때마다 주가가 빠졌으면 이제 그만 내려야하는데 매파발언 나올때마다 빠지는건 왜그런건지 모르겠음. 다들 까마귀고기를 쳐먹었나? 이미 다 주가에 반영된 가격이라 선반영이라며? 근데 왜 또 빠지냐고
                        0
                        • 그게 6월도 빅스텝설이 나와서그런다네요 가능성 60%이상 본데요 ㅜㅜ 주식 반으로 줄이고 관망해야하는지 은행주야 머 고만고만 한데 기술주가 녹아버리네요 ㅠㅠ 최소 오늘은 추매가 능사는 아닐듯 ㅜㅜ
                          0
                      • 오늘 파월형님이 빅스텝 못박아 주시겠죠?
                        0
                        • 고생했습니다. ^^
                          0
                          • 이 실적이면 4%이상 가야지 여기서 헤메노
                            0
                            • 야는 한번에 안가드라구요
                              0
                            • 대우를 전혀 못 받음
                              0
                          • 실적 잘나와도, 음전하네. 참내.
                            2
                            • 맛탱이 갔네.... ㅜㅜ증말
                              0
                              • 맛탱이 갔네.... ㅜㅜ
                                0
                                • 맛탱이 갔네.... ㅜㅜ
                                  2
                                  • 가이던스가 중요할듯요
                                    1
                                    • 더번주 발표 잘 나왔는데요 ㅋㅋㅋ
                                      1
                                  • 뱅오아 왜케 싸졌지ㄷㄷ
                                    0
                                    • 실적 잘나와도 죽을 못쓰네
                                      1
                                      • 나쁘지 않네요 ㅎㅎ..
                                        0
                                        • 음 어닝비트했으나 반응이 없네. 주당순이익 좀 쌔게 나오길 바랬는데 아쉽.
                                          0
                                          • 긴장된다 실적 제발 ~ 좋게 나오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