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속보
0
광고없는 버전 . Investing.com의 경험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

모든 암호화폐쌍

실시간 암호화폐 호가 얻기
   
   
   
찾기

Flow

(0.03%)
알림 생성하기
포트폴리오에 추가합니다
포토폴리오 추가/삭제  
관심목록에 추가하기
포지션 추가

포지션이 다음에 추가되었습니다:

보유종목 포트폴리오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알림 생성하기
신규!
알림 생성하기
웹사이트
  • 알림 통지
  •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모바일 앱
  •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 동일한 사용자 프로필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조건

빈도

한 번
%

빈도

빈도

전달 방법

상태

  종목 거래소 종가 오픈 고가 저가 변동 % 거래량 시간
  FLOW/USD Huobi 27.2013 26.5695 27.5369 25.3217 +2.38% 333.85K 05:07:24  
  FLOW/USD Kraken 27.2200 26.5630 27.5000 25.6070 +2.47% 74.29K 05:06:53  
의견 지침

의견을 통해 다른 사용자들과 교류하고, 관점을 공유하고, 저자와 서로 간에 의문점을 제시하시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저희 모두가 기대하고 소중히 여기는 높은 수준의 담화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기준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풍성한 대화 나누기.
  • 주제에 집중하기. 토론 주제와 관련된 것만 게시합니다
  • 존중하기. 부정적인의견도 긍정적이고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 표준어 사용: 문법에 맞춰 글을 작성합니다.
  • 주의사항: 의견에 포함된 스팸이나 홍보용 메시지 및 링크는 제거될 것입니다.
  • 저자나 다른 사용자에 대한 욕설, 비방, 또는 인신공격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 대화를 독점하지 마십시오열정과 소신에 감사드립니다. 다만 다른 분들에게도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의견은 간결하고 사려 깊게 제시하시고 다른 사람이 불편해 할 수 있음으로 같은 의견을 되풀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야기나 포럼을 독차지하는 사람에 대한 불만이 접수될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그 사람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 의견은 한글로 작성해주세요.

 

스팸 또는 비방글은 사이트에서 삭제될 것이며 Investing.com의 결정에 따라 추후 댓글 등록이 금지될 것입니다.

 

BTC/USD Bitfinex 개요

고객님의 BTC/USD에 대한 생각을 적어 주십시오
 
이 차트를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
여기에도 게시하기:
 
첨부된 차트를 새 차트로 교체할까요?
1000
부정적인 사용자 신고로 인해 귀하의 의견 작성 기능은 현재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조정자가 귀하의 상태를 검토할 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신 후에 다시 의견을 작성해 주십시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의견은 중재자가 승인할 때까지 보류되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웹사이트에 표시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병건 김
병건 김 3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코인충들 통제는 하지말고 보호만 줘라  이런 쓰래기마인드 ㅉㅉ
열려라 지니
열려라 지니 6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이더리움 사라. 단기적 미래다. 비코는 갈길 다 했고 이더리움은 마지막 발광 하는 중이다. 발광의 끝은 창대하다. 언제나 그렇듯. 꼭지 발광이 벌어질거다.
열려라 지니
열려라 지니 6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머씈하다... 머슼하진 않길 바랄 뿐
열려라 지니
열려라 지니 6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근데 금 은.. 절마들은 ㅋㅋㅋ 비코보다 더 웃기다는거 이해 하냐? 곡물은 천재지변이라도 있지.. 금 목걸이는 동남아에서나 걸고 다닐 뿐이지.. ㅋㅋ
이전 답글 보기 (1)
열려라 지니
열려라 지니 5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Arginine Ebios  미췬.. 금이 산업분야에 쓰인다는건 세네갈에서 반도체 녹여서 금 체취 한다는 그말..
neko roger
neko roger 3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금시장 큰손은 중국과 인도임
neko roger
neko roger 3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열려라 지니  ??? 금은 전도체라 4차산업 원자재야 자꾸 뭔 소리야?
neko roger
neko roger 3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열려라 지니  공부 좀 하기 바란다 인공위성에도 금 써야돼 방부성
neko roger
neko roger 3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니가 쓰는 컴퓨터, 스마트폰에도 금 들어가 필리핀 같은데서는 폐컴퓨터에서 금 채취하고 그러는걸 현대판 사금채취라고 하지 근데 모르나? 코인 끝물 맞는가보다 상식인데 상식도 없는데 코인 오를지 예측하는거 보니
Quang Hải Nguyễn
Quang Hải Nguyễn 10 시간 전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ㅋㅋㅋㅋ
neko roger
neko roger 2021년 05월 11일 2:14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금하고 은 선물 증거금 내렸음 연준이 원자재 시장 가격 인상을 용인한거 코인으로 몰리니 차라리 원자재나 들어가라는 뜻인듯
주식 왕초보
주식 왕초보 2021년 05월 10일 18:40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코인하는 사람들보면 코인으로 성경도 만들기세임... 별의별 철학 다 들어감
neko roger
neko roger 2021년 05월 10일 18:40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신풍제약 광신도들 피라맥스에 대해 공부 좀 하라고 가르침 주고 그랬지
개미 왕
개미 왕 2021년 05월 10일 17:58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코인의 우수성은 기존 종이와 주물의 한계성을 넘어서고 국가급만이 화폐발행이 가능했던걸 민간이 발행가능 또한 천문학적인 발행비용을 아낄 수 있음 기존 우리가 알던 화폐와 자산기능을 진보시킨 혁신적인 기술임
병건 김
병건 김 2021년 05월 10일 17:58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뭔 개소리임????/
neko roger
neko roger 2021년 05월 10일 17:58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화폐를 민간이 발행하면 망한거. 2100만개로 전세계 통화를 대신하겠다는 발상자체도 어이없지만 그 자체가 무정부주의적 발상이지 발행비용을 아끼다니? 전기요금 수준으로 환경문제로 까이는데. 우리가 알던 화폐는 미국 달러랑 저기 베네주엘라 화폐랑은 다른건데 암호화폐는 똑같다고?
광훈 박
광훈 박 2021년 05월 10일 1:07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코인가치는 거의 0에 수렴하게 될것
J H Jung
J H Jung 2021년 05월 09일 2:59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슬슬 여기 분위기가 긍정이 넘치는 군요 인간지표 잘 받아갑니다
광훈 박
광훈 박 2021년 05월 09일 2:54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코인 할사람 다함 ...ㅇㅇ....
KB K
KB K 2021년 05월 08일 23:14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원칙을 지키느라 남들 돈벌때 구경만 하고 있음
재건 이
재건 이 2021년 05월 08일 20:30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코인런 나오는날~ 꼭 게시판 들어와야지
로 렉스
로 렉스 2021년 05월 08일 18:50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진짜 이제는 코인안하면 바보인 시대 ㅋㅋ  망해?? 규제?? 결국은 우상향 그냥 사라  늦게들어올수록 손해다
太陽が あったかいなぁ
太陽が あったかいなぁ 2021년 05월 08일 16:03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파이 코인 1700만명 돌파 2021년 4분기 자체 메인넷 출시확정 폭등 후 사지말고 미리 미리 모아둡시다 앱스토어 Pi Network 추천인 코드 p1103
고기 김
고기 김 2021년 05월 07일 19:29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페북 익절하고 비코랑 비토 담았다. 페북 법인도 코인 산다길래
지훈 박
지훈 박 2021년 05월 07일 6:22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변함없는 사실 :개미가 붙으면 주가는 떨어진다.
GS D
Dauntless 2021년 05월 06일 16:39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주식 코인 다를거 없다
Thomas An
Thomas An 2021년 05월 06일 16:39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존나 다르지;; 뭔 다를게 없어 PER 나 IPO보면서 이평선 확인하고 들어가는데
ko in
ko in 2021년 05월 06일 16:39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그러니까 주식으로 돈을 못 벌지 ㅋㅋㅋㅋㅋㅋㅋ
sk sk
sk sk 2021년 05월 06일 16:31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코인에 대해선 절대 하면안되는 초강경파였는데, 요즘엔 그냥 포트관리차원에서 투자자산의 10%정도는 넣어도 될것같음. 다들 이렇게 시작하는건가? ㅋㅋㅋㅋㅋ
고기 김
고기 김 2021년 05월 06일 11:35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연준과 함께 ㄱㅈㅇ
faxi take
faxi take 2021년 05월 06일 5:34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코인 그렇게 불리시하지 않게 보는 사람인데 사는 사람 입장도 감. 미래 인플레이션 대처나 중앙정부에서 물가조절하는거랑 다르게 가치가 불변하니까 사는거 아님? 아니라고? 급등주 타려고 사는거라고? 그럼 그냥 도박충이고 ㅋㅋ
King Doge
ez2coin 2021년 05월 05일 11:32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코인하는 애들 특: 주식할줄 모르고 돈을 벌고 싶은 애들이 시작 작년부터 주린이들 대거 유입되면서 주식시장에서 잃고 코인으로 넘어가는거 아니냐? ㅋㅋㅋ
이전 답글 보기 (2)
고기 김
고기 김 2021년 05월 05일 11:32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나같은 경우는 나스닥에서 2장 손실난 거 코인에서 3장 익절함... 결론은 둘 다 하즈아!!!
고기 김
고기 김 2021년 05월 05일 11:32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근데 리암형 비코 풀매도함?
ada chy
ada chy 2021년 05월 05일 11:32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주식 헛했네....주식이든 선물이든 코인이든 이 바닥에선 돈만 벌면 된다
sk sk
sk sk 2021년 05월 05일 11:32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팩트는 작년에 주식 초대세상승기였음에도 불구하고 개인투자자 60%는 손실봄ㅋㅋㅋㅋㅋ
JN S
JN S 2021년 05월 05일 11:32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ko in  근데 잃는다는 것 자체가 손절하기 때문 아니에요:? 계속 손절하는 것도 습관인듯... 주식이든 코인이든 뭐든
King Doge
ez2coin 2021년 05월 05일 11:31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이거 하는 애들 이해가 안가는데 ㅋㅋㅋ 눈치게임아니냐? 마지막에 사는 넘이 설거지 오지게 하는건데 ㅋㅋㅋ
고기 김
고기 김 2021년 05월 05일 11:31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형 비트토렌트 사
고기 김
고기 김 2021년 05월 04일 8:16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비트 강보합인가
GS D
Dauntless 2021년 05월 04일 7:31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이더롱
Yorky Tochi
Yorky Tochi 2021년 05월 03일 18:01
저장됨. 저장된 항목 보기.
이 의견은저장된 항목에 벌써 저장되었습니다.
암호화폐 떨어질땐 투자금 현물로 다 들어와서 상승한다고 하면서... 반대로 될땐 그 얘기 쏙 들어가네.  롱은 있어도 숏은 없는거야?
 
이 차트를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
 
첨부된 차트를 새 차트로 교체할까요?
1000
부정적인 사용자 신고로 인해 귀하의 의견 작성 기능은 현재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조정자가 귀하의 상태를 검토할 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신 후에 다시 의견을 작성해 주십시오.
의견에 차트 첨부하기
차단 확인

%USER_NAME%(을)를 정말로 차단하시겠습니까?

그렇게 하면, 귀하와 %USER_NAME%(은)는 서로의 Investing.com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USER_NAME%(은)는 차단 명단에 추가되었습니다.

방금 이 사람을 차단해제하였으므로 48시간 이후에 차단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이 의견 보고하기

나는 이 의견이 다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의견에 깃발 표시됨

감사합니다!

귀하의 보고는 검토를 위해 조정자에게 보내졌습니다.
구글에 가입
혹은
이메일로 가입